Posted on

3 : 전 세계 쇼핑 – 전 세계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비교할 수있는 오프라인 상점이 없습니다. 온라인 쇼핑을하지 않음으로써 쇼핑하고 싶은 곳으로 가야하며 많은 시간과 현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웹에서 쇼핑하면 아무런 문제없이 찾고 싶은 물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넓은 웹은 절대적으로 당신이 당신 근처의 지역 상점에서 찾을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쇼핑 선택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요즘 녹색으로 가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수년간의 스모그, 국제적인 온난화, 발암물질, 그리고 다른 역겨운 것들이 마침내 엄마 지구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다. 하지만 여러분이 쇼핑 센터의 걷거나 자전거 타는 범위 안에 살지 않는 한, 여러분은 드라이브의 영향을 고려해야 한다.

주의: 웹 쇼핑은 신분 도용과 사기에 취약하다. 은행이나 신용카드 정보를 제공하는 동안 주의하라. 강력한 보안 정책을 가진 웹사이트에서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쇼핑을 하라. 사이트는 강력한 도난 방지 필터와 신뢰성을 가져야 한다.

누구와도 이메일을 통해 충전 카드 정보를 교환하지 말라.

바닥 글의 더 나은 사용법 : 청중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동안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쇼핑하는 것이 안전한지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따라서 다른 보호 된 로그인 또는 쇼핑 인증 아이콘 (SSL, 지불 게이트웨이 등)을 표시하기위한 장소를 유지해야하며 이러한 아이콘은 바닥 글꼴에 넣을 수 있습니다 (바닥 글꼴은 링크에만 사용할 필요가 없음) 따라서 쇼핑 웹 템플릿을 구매하는 동안이 문제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온라인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은 쇼핑을 할 수없는 실용적인 옵션입니다. 예를 들어, 어린 자녀가있는 가족, 산책에 문제가있는 노인, 개인적 또는 전문적인 약속으로 바쁜 개인 등은 상점에서 쇼핑하기가 어렵습니다.

소셜 쇼핑은 전자 상거래와 소셜 네트워킹을 결합하고 실제로 온라인 서비스에 도움이되었습니다. 인간 커뮤니케이션은 아이템 프로모션과 판매를 촉진하는 데 중요합니다. 소비자는 아이템 제안을 통해 정보의 흐름을 가속화합니다.

나는 실제로 몇 달 동안 상점에 앞뒤로 작은 티크 쇼핑 카트를 가져 왔고 그것은 훌륭하게 유지되었습니다. 내 아들은 그것 없이는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담을 수 있을만큼 충분히 크고 내 차와 트럭에 들어갈만큼 작습니다.

요즘 쇼핑 센터는 단순히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위한 장소가 아닙니다. 또한 체육관에서 근육을 조절하고 건강한 삶의 방식을 유지할 수있는 장소가되었습니다. 큰 백화점과 전문점이있는 가장 가까운 쇼핑몰이 30 분 거리에있는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지역의 자원으로 최선을 다하거나 혜택없이하는 것이 나를위한 열쇠입니다.

안전하고 보호되고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 호스팅 정보를 안전하고 안전하게 유지하 성인기구 려면 쇼핑 카트 호스트에 의존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24/7 온라인 상태로 유지되도록하고 싶습니다. 결국 웹 사이트가 다운되면 판매를하지 않으므로 신뢰성이 강력한 판매 포인트입니다. 빠른 서버, 해커 방지 보안 시스템 및 중복 백업이있는 회사를 찾아야하므로 쇼핑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하의 상점은 끊임없이 주문을 수락하고 개인 정보가 안전하고 안전하다는 확신을 소비자에게 심어 줄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온라인 쇼핑은 쇼핑몰에 비해 중요한 이점이 있지만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은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먼저 쇼핑하러 갈 때마다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새 TV를 구입하려는 경우 쇼핑몰에서 새 TV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가까운 소매점임을 고려하면 비용을 지불하고 자동차 뒷좌석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일부 품목은 가족이 필요로하는 식료품과 같은 쇼핑 센터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통조림 식품, 소독제 및 기타 가정 용품은 가장 가까운 쇼핑몰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실용적인 개념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얻는 것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Ive는 온라인 쇼핑이 상점에서 일반적인 쇼핑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고려해야 할 5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당신이 바쁘거나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실제 상점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경우, 온라인 쇼핑은 정말 많은 이유로 유용합니다; 당신은 온라인 쇼핑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실제 쇼핑보다 오히려 더 빠르다, 당신은 그 쇼핑 웹 사이트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고, 당신이 원하는 제품을 찾는 것이 효과적이고 빠른 웹의 일부 장소에서, 당신은 온라인 최고의 쇼핑 리뷰에서 특정 항목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할 일이 너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