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가능하다면 쇼핑을 혼자하십시오. 현재 구매할 물건에 대한 붕괴가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다른 사람의 허락을 얻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빠르게 선택하고 빠른 방법을 재배치 할 수 있습니다. 자녀를 데리고 갈 계획이라면, 방치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왜냐하면 그들은 돌아 다니며 주변의 다양한 것들에 관심을 갖기 때문에 쇼핑 센터에서 길을 잃은 아이들의 사례가 이미 많이 있습니다. 당신에게서 떨어져 있고 당신의 승인 없이 길을 잃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모든 쇼핑객들이 그들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것을 사기 위해 쇼핑 센터에 가려고 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이다. 때때로, 윈도우 쇼핑은 몇몇 쇼핑객들이 쇼핑몰에서 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쇼핑은 당신이 브랜드 이름과 가격을 비교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필요와 예산 계획에 따라,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허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Costa Mesa에 위치한 South Coast Plaza는 Orange County의 소매 쇼핑의 왕입니다. 270 명이 넘는 판매자가있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쇼핑 센터입니다.이 상인 중 일부는 독점적 인 상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South Coast Plaza이 쇼핑몰은 건축의 즐거움입니다. 주차 대행, 외환 거래, 컨시어지 서비스, 예의 우산, 뜨거운 음료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시설에는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정말 훌륭한 식당이 있습니다.

아시아의 SM 쇼핑몰 – 아시아에서 가장 큰 쇼핑 장소로 간주되는 SM 그룹의 지점 중 하나는 쇼핑뿐만 아니라 수많은 활동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쇼핑 센터에는 아이들과 스케이터가 쇼핑을 마친 후 얼음을 통해 미끄러질 수있는 아이스 스케이트장이 있습니다.

수많은 충전 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귀하의 저축에 탭을 유지하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하나의 충전 카드를 사용하여 모든 쇼핑을 수행하십시오. 지출을 여러 신용 카드로 전환하면 각 카드마다 쇼핑에 대한 세금이나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실제 비용을 계산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쇼핑은 적절하게 준비하면 상당한 양의 체중 감소로 이어질 수있는 많은 활동을 포함합니다. 환상적이지 않습니까? 작은 활동에주의를 기울이면 여분의 칼로리를 잃고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쇼핑하는 동안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포인터입니다.

그러나 Ive는 온라인 쇼핑이 상점에서의 일반적인 쇼핑과 다르 대형비닐봉투 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Gas는 비용이 많이 들고 연료 배출은 환경에 좋지 않다는 5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은 가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운전과 동일한 수준의 오염 물질을 생성하지 않으며 컴퓨터에 연료를 보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 다른 필수적인 이점은 더 많은 시간과 스트레스를 덜 받으면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더 의미있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쇼핑 러시를 통해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물을 찾는 것이 다소 어려울 것입니다. 반면에 선물을 계획하고 구매하는 데 1 년이 걸리면 각 수령인이 진정으로 가치있는 물건을 발견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이제 나는 내 아이들을 데리고 가게에 작은 티크 쇼핑 카트를 우리와 함께 가게에 가져온다. 선반에 물건을 움켜 잡는 대신 그는 자신의 카트를 밀고 바쁘다. 나는 그가 과일 스낵과 주스 박스를 자신의 카트에 넣도록 내버려 두었다. 그래서 그는 쇼핑하는 것처럼 보인다. 나는 지금 누가 더 행복한지 잘 모르겠다.

당신은 가구 쇼핑을 위해 이동하는 경우에 당신의 선택의 가구를 찾기 위해 하나의 상점에서 다른 가게로 이동해야합니다 전통적인 방법은 전통적인 쇼핑에 많은 노력이, 그것은 경우가 아니다 당신은 매우 최고의 가구를 조심하고 다음 그것을 선택 마지막으로, 당신은 충전 카드를 사용하여 선택한 가구에 대한 지불을하고, 그냥 앉아서 휴식, 가구가 곧 당신에게 배달 될 것입니다

온라인 쇼핑과 함께 제공되는 혜택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아무도 지역 상점에서 긴 줄을 기다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피할 수있는 성가신 번거로운 절차입니다. 실제로 시간을 보내는 데 훨씬 더 좋은 방법이 많이 있으며 군중과 쇼핑하여 무게를 달 필요가 없습니다.

숙녀와 소녀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그들의 친구들과 그들의 옷장에 남아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옷을 입어 보는 것이 너무 즐겁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어디서 샀어? 그리고 그 후에 자연스럽게 그것을 사기 위해 쇼핑 센터로 달려간다!

최첨단 혁신의 도착으로, 쇼핑은 당신이 당신의 가상 쇼핑을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온라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개인적으로 상점을 체크 아웃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무엇이든 살 수 있습니다이 온라인 웹 사이트는 쇼핑을 완화하기 위해 탐색을 사용하기 쉽습니다 식료품에서 복잡한 전자 장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당신은 온라인으로 무엇이든 살 수 있습니다 요즘 큰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