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래서 소상공인들이 그의 서비스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일어났는가?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5가지 이유는 그의 데이터에 적합하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메일 캠페인은 그의 경력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에 가장 적합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면 당신의 계획은 자살하는 사업입니다. 낭비되는 시간, 교통량 증가, 신경 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당신은 지금해야만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발췌 문장을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물건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기 위해 친구에 의해 들었다, (당신은 블로그가 무엇인지 불분명하지만)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는 용이성 당신이 알아야하는 이유 밤, 당신은 당신의 시도에 대해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수십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한다, 목에 통증 소셜 미디어 통신입니다!

당신이 당신이 원하는 금액을 얻을 필요가 있다고 가정하자 당신은 심지어 가정에서 기능을 얻을 수 있다고 가정하자.

휴일은 일년 중 큰 시간으로 간주 될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 sns 마케팅에서 기회를 활용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이론을 시도하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는 가장 좋은 단계가 아닙니다 입증 된 총을 들고 더욱 고객 친화적 인 방식으로 활용하십시오.

사운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모든 기사 나 게시물에는 지적 가격표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내용을 특징으로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으며 근원적인 논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트위터의 구조로 오피가이드 웹 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내면화할 무언가를 얻습니다. 재 트윗;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심지어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것입니다. 그것, 우리는 우리가 읽고있는 기사 또는 게시물을 통해 의견을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심지어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를 남겨 둡니다.

귀하는 귀하의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모든 소셜 사이트를 다양한 다른 사이트와 연결하십시오 귀하의 모든 템플릿을 확인해야합니다 각 소셜 미디어 최적화 사이트는 귀하의 회사 웹 존재와 일치합니다 귀하의 회사 브랜드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 모든 사이트를 묶음으로써 귀하의 회사는 문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쇼핑객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가장 관련이 있는 소셜 미디어를 얻으려면 페이지에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귀하를 고수하는 것을 쉽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적절한 위젯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윈 – 윈입니다 # 3 – 글쓰기 기술은 낙서와 유사합니다. 정확하게 동일한 내용을 작성하고 전달하면 (또는 유령을 고용하십시오. 당신을 위해 글을 쓰는 작가), 당신은 이런 종류의 사회적 봉사활동을 잘 하지 못할 것이다. 사회적 수단은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력적인 글로 구경꾼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 할 계획이라면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실제 힘이 쉽게 분명해진다는 내 경험입니다. 16,000 명의 독특한 추종자들입니다. 작은 것이 낭비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와 함께 1000 플러스 소비자에게 영향을 줄 수있는 기회

당신은 지속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인터넷 연결에 새로운 사람들을 추가해야합니다 페이스 북에서 적극적으로 친구 사람들을 찾고, 트위터에서 추종자를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 다시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 자동화 된 도구가 있지만, 더 타겟이 된 다음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있는 누군가가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불평을 수행하도록하십시오

블로그는 짐승을 길들이는 방법에 대한 교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웹 2 마케팅 sns 마케팅 포화는 매우 어려운 검색을 약속하는 기사를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한 시간 매일 약속의 결과입니다 이것은 실행 가능하지 않습니까? 나는 그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목표와 기대의 실용적인 세트를 가지고 시작하는 고유 한 변수와 관련 될 수 있습니다 서두에서 잘 작동하는 것은 다른 비즈니스에서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어딘가에서 읽은 것이 당신이 바라는 만병 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온라인 시장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매우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확실히 회사의 얼굴이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 상호작용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유용한 팁을 주고, 열심히 오프로드하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할 뿐만 아니라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효과적으로 그들을 더 많거나 적게 커버하는 너무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주요 사이트로 이동하면서 대부분의 개인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감각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만족을 공유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