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서브 프라임 및 불량 신용 대출 기관은 과거 파산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다양한 개인 금융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불량 신용 대출을 제공하는지 여부를 현지 은행 또는 대출 기관에 확인하십시오. 대출 및 금융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가난한 대출 주택에 대한 인터넷 검색도 가능합니다.

이것은 금융 관리의 핵심 측면이 될 것입니다 오늘의 세계에서, 당신이 그것을 만들기 전자어음할인수수료 위해 개인 금융을 잘 관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가족 금융을 돌보는 것으로 얻을 수있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가 원하는 추가 수익을 포함하십시오. 귀하가 가진 이상적인 옵션 중 하나는 고용주 401 (k) 플랜 (또는 캐나다 독자를위한 RRSP)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와 관련하여 매력은 결과적으로 귀하의 과세 소득을 크게 해결할 수있는 다양한 세전 기여도 일 수 있으며 세금 면제 설정에서 수익이 증가하고 곧 완전히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401 (k) 계획은 어려운 돈을 투자하는 놀라운 전략이 될 수 있으며 실제로 예산 책정에 대한 개인 재정 기본 및 팁의 기본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의 재정 상황을 더 명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공개 예산은 모든 사람의 비용과 소득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당신이 개인 금융에 관한 몇 권의 책을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지출을 당신의 수입보다 낮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 이것을 완료하는 최적의 방법은 – 선물 겉으로보기에 무시할 수있는 제품이 더 이상 달에 추가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되면, 당신은 그것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은행 회사에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난한 화폐 상황에서 종이 핀과 같은 수제 카드를 구입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카드의 목적을 잘못 해석합니다. 플라스틱 돈은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해야하는 지출 방법과 같은 대체 현금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2 만 달러를 들고 시장에 가서 금 약혼 반지를 얻는 것이 안전하지 않습니다. 이제 구호 프로그램의 역할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신용 카드 발급 기관에서 다음으로 전환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점프하고 계속해서 실제로 신용 카드를 사용하면 배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0 세가되었을 때 얻은 paypal 또는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고 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면 주로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오래된 카드를 계속 사용하고 자주 사용하십시오. 소득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면, 쓰기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줄이거 나 모든 돈에 대한 영수증을 얻으십시오. 부유한 주인 중 한 명은 그가 피할 수 있는 비용으로 파산할 필요가 없는 택시에 350 달러를 지출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4) 현금보다 돈을 절약하라. 나는 네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경기장에서 가장 큰 것을 나에게 말하는가?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지 않고, 그들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는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에게 매우 놀랄 것입니다. 이것은 금융에 관한 한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아이디어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이제 확실히 개인 금융 계좌를 살펴보십시오. 당좌예금, 저축, 옵션과 같은 금액. 현재 가치나 전체 금액을 포함하여 모두 나열하십시오.

사전에 지불하지 마십시오 – 전문 개인 금융 도움말의 기본 품질은 고객이 선불금을 수락하지 않는 것입니다.이 설립된 회사의 대부분의 지불 방법은 사람을 구한 현금의 몫입니다. 그들은 먼저 일하고 그들의 일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임금을 요구합니다.

이제 당신은 재정적 인 블로그가 당신을 안내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것을 찾는 것이 당신의 의무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들을보십시오. 보통 코멘트가 풍부합니다.이 코멘트는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되며 학습 곡선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4) 당신이 버는 것보다 비용을 줄인다. 나는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나에게 세계에서 가장 명백한 것을 말하는 것을 연기하는가?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의 수준에 매우 놀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옵션을 소비합니다. 이것은 금융이 어디로 가든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아이디어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계획은 균형을 포함하고 직업 안정을 유지하는 모든 계좌를 지불하는 것이어야합니다.이 방법은 높은 신용 점수와 아이디어와 관련된 모든 이점을 얻는 것입니다. 낮은 이자율과 미래의 청구서에 대한 더 나은 기간. 훌륭한 신용 점수는 미래의 고용주에게 당신이 그들의 사업에 신뢰할 수 있음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