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예를 들어, 아보카도는 높은 마그네슘 광물 필요 아연인가? 굴, 살코기, 가금류로 가라 녹차는 아연, 칼슘, 마그네슘, 철분에 탁월하다 로메인 상추, 양파, 토마토는 크롬이 상승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꽤 중력을 계산하지만, 당신이 하이킹을하는 경우에 당신은 여러 가지가있을 것입니다 특정 중력을 계산하려면 물에 비해 미네랄 상대 밀도 당신은 미네랄의 무게를 측정해야합니다, 단지 물에 앉아있을 때 미네랄의 무게를 측정 변위에 의해 미네랄에서 볼륨을 연구 차이를 얻을 (알려진 용량으로 눈금 실린더를 채우고 미네랄을 더하기 큰) 무게의 차이를 가지고 볼륨에 생산적으로 나누고, 너는 비중

나트륨은 당신의 ph 균형을 유지 세포가 영양분을 흡수하는 것을 돕는다. 칼륨과 염화물과 함께 기능한다.

염화물은 수분을 유지하기 위한 근육이다. 하지만 너무 많은 나트륨은 당신의 콜레스테롤 수치나 혈액 부담이 크지 않다. 칼륨은 또한 근육 조직과 중추신경계가 잘 작동하기 위해 필요하다. 바나나, 토마토, 녹색 채소에서 발견된다.

정확히 어떤 광물이 우리의 아기들과 그 자신에게 주는가? 내가 어떻게 내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주지 않고 있을 수 어울리 있을까? 이러한 문제들과 더 많은 것들이 내 DVD에서 다루어지고 있다.

아래의 Yummy Beginnings는 개인들이 모두 필요로 하는 광물들이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들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 것인가?

항산화 방패 및 필수 허브 : E 비타민 400 IU, 토코트리에놀 (쌀) 20mg, (베타 카로틴) 15,000 IU, 코엔자임 q10 보충제 10 미터, 알파 – 리포산 10 mg, 루테인 (마리골드) 6 mg, 라이코펜 (토마토) 6 ng, L- 타우린 200 mg, 시베리아 인삼 뿌리 180mg, Spirulina (조류) 750mg, 심황 (뿌리) 200mg, 꿀벌 꽃가루 100mg, L- 카르니틴 100mg, 생강 허브 50mg, Gymnema Sylvestre 50mg, Pancreatin 50mg, Royal Jelly 50mg, Astragalus (잎에서) 50mg, 녹차 허브 50mg, 시베리아 인삼 추출물 50mg, Panax 인삼 추출물 40 mg

마그네슘 -이 미네랄은 혈압 수준에 대한 약간의 보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의 가장 좋은 공급원은 수돗물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과일 채소 및 전체 곡물뿐만 아니라 식단에 충실하는 것입니다.

세계 역사의이 순간에 많은 사람들이 옳다 몸 안에 비타민의 적절한 금액 비타민은 사람의 몸의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필수적이다, 다음 우리는 누군가가 더 높은 성장을 위해 예상되는 몇 가지 황금 비타민을 말할 것이다 당신은 그녀를위한 보충제로 과장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어린 소년과 함께 위로!음식은 다른 영양소를 포함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평균 칼슘 / 마그네슘 보충제는 칼슘과 마그네슘을 약간 더 많이 섭취하는 데 가장 적합한 선택 일 것입니다.

임산부를위한 내부식이 요법에 통합 된 4 가지 주요 미네랄이 있습니다.이 미네랄 중 하나는 철분 결핍이며, 이는 빈혈이라고 불리는 상태가 될 수 있으며 유아 사망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임산부의 철분 섭취량은 임신하지 않은 여성에게 필요한 양의 약 2 배 증가해야합니다. 철분의 자연 식품 공급원은 생선, 녹색 잎 채소 및 쇠고기와 같은 마른 붉은 고기입니다.

야채와 과일과 같은 신선한 농산물을 주문하면 철저히 씻어야 합니다. 물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산업 농업에 사용되는 살충제와 살충제는 수분 제거제입니다. 위대하고 일반적인 가정용 물질은 식초입니다. 물 차 안에 약간의 식초를 찾아서 음식을 씻은 다음 신선한 맑은 물에 다시 헹구십시오.

칼륨의 좋은 공급원은 바나나 칼륨은 모든 신체 세포에서 분명한 미네랄입니다. 신체의 수분 균형을 유지하고 적절한 근육과 신경 활동을 돕습니다.

내 아내는 당신이 구입할 수있는 것을 과시하기 위해 케이크를 설명했다 나는 대부분의 남자가 얼굴 파운데이션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훌륭한 여성을 찾고 있기 때문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내 아내는 항상 사람들을 사용합니다 베어 미네랄 메이크업과 랑콤 스킨 케어 제품 그녀의 안색은 항상 완벽했기 때문에, 이것은 그녀에게 이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베어 미네랄 메이크업을 사용할 때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에 관한 케이크를하지 않더라도 여전히 감사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하이킹을 나가서 미네랄을 식별 할 필요가 있다면, 좋은 미네랄 북 / 열쇠, 돋보기, 타일 일부, 작은 자석, 페니, 손톱과 함께이 도구를 가지고 당신과 함께 많은 미네랄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피부 Revver-Upper, 그것은 당신의 과거를 포함합니다 시작 키트 놀라운 항목 그것은 즉시 피부를 부드럽게하고, 그것을 생생한 마무리와 메이크업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캔버스 표면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감기는, 당신이 메이크업을 적용하지 않더라도, 당신의 피부는 여전히 놀라운 보인다 튜브에서 미니 facel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