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모래 시계 형성 몸 : 모래 시계 모양 몸의 주요 특징은 엉덩이와 흉상이 흉상보다 작은 별개의 허리와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입니다. 흉상은 가득 차 있고 다리는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하비 브룩스 (Havi Brooks)는 그녀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책”이라는 훌륭한 짧은 기사를 작성했습니다.이 예제를 발견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녀의 게시물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알고있는 것을 메모하는 것입니다 – 일반적으로 사람들의 진실이 아니라 당신의 진실 – 그리고 당신이 당신에 대해 알아 내려고하는 중요한 것들 그래서, 당신의 첫 번째 임무는 당신의 책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내 유형의 일에서, 나는 보통 내가 창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창조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내가 이렇게 큰 것을 생산할 때, 나는 경향이 있고, 상태를 말하게 하고, 약간의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보았다. 우리 가족의 특정 구성원들은 심지어 성질이 나쁜 것과 같은 더 강한 언어를 사용하기도 했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하는 (그리고 필요한) 것을 깨달았던 일에서 일로 서두르는 것에 지쳤다. 다양한 직업과 상담 사이에서 숨을 쉬고 우아하게 움직일 수 있다.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Dale Carnegie)는 “사람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그들 자신의 이름이다. 그래서, 그들과 대화하는 동안 개인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신체 언어로 계산되지 않지만 그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신체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성격에 매력을 가져다 준다.”

또한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가열 된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손과 몸의 움직임을 소중한 피부를 효율적으로 미끄러지게합니다.

당신이 어딘가에 가고 싶을 때 당신이 산책하는 횟수를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의 차를 사용하거나 택시를 타야합니다 걷는 것은 당신이 더 많이 걸을수록 당신의 몸이 칼로리를 소모하기 때문에 훌륭한 몸매를 유지하는 데 놀라운 일입니다 매일 30 분 걷는 것은 한 달 정도의 기간 후에 훌륭한 결과를 약속합니다 그것을 시도하고 쇼핑 센터로가는이 단계의 단순함에 깊은 인상을받을 것입니다, 아름다움 응접실, 식료품 점 및 꽤 먼 거리가 아닌 다른 장소 예, 당신은 체중 감량, 요가 또는 체중 운동 요법에 달리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기본적인 장비가없는 운동을 운동 요법의 핵심으로 삼는다면, 평생 동안,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거의 모든 것에 필적 할 수없는 일종의 힘을 개발할 것입니다.

내 일에서, 나는 보통 내가 생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창조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내가 이렇게 큰 것을 개발할 때, 약간의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관찰했다. 우리 가족의 특정 구성원들은 심지어 짜증나는 것과 같은 더 강력한 언어를 사용했다. 그리고 다른 단어들

그렇기 때문에 엘리트들은 매력을 빠르게 발전시킨다. 그들은 바디랭귀지와 관광 명소가 단지 일관되거나 똑바로 눈을 마주치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매우 잘 이해한다.

두 번째 과제 : 당신 자신의 책을 시작하십시오. 일단 당신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개념이 생기면, 당신이 처리할 수 있는 것, 당신이할 수 있는 약간의 수정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동안 당신과 당신의 몸에 익숙해 지도록하십시오. 당신의 관찰을 기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매우 좋아하고 존경하고 싶은 친구가있을 때 그녀에게 독특한 것을 암시하는 방식으로 그것을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식당이 아닐 수도있는 그녀의 선호하는 레스토랑에서 예약하십시오. 당신의 몸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몸을 기쁘게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그걸 알아내는 게 그녀를 기리는 첫걸음이야

이제 넘어져서 팔굽혀펴기를 하라. 기본적인 팔굽혀펴기를 잘 하지 못한다면 무릎을 꿇고 할 수 있는 한 많이 하라. 이제 기본적인 체중 스쿼트를 하라. 가능한 한 많이 하라. 일상적인 윗몸 일으키기를 하라. 스웨디시 이제 뛰어올라 또 다른 점프 잭을 하라.

그것은 또한 당신이 과정으로 성취하고자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단기 프로그램이나 장기 프로그램으로 가장 좋은 신체 해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 프로그램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식단을 완전히 바꾸는 것을 포함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작업 환경의 본질 때문에 직업병을 경험하고 있으며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질병 상태 중 일부는 간단한 행동과 관행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혈류 및 림프액 운동을 강화해야 합니다. 신체 부위의 혈류는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