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년 여름에 지역 비즈니스가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을 때 인기있는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 한 사람과상의했습니다.

위에서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비자가 Facebook에 있는 경우 많은 노력을 투자하는 것을 이해하지만 YouTube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YouTube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Facebook과 같은 인기있는 웹 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 우리 모두의 sns 마케팅은 웃고, 미소 짓고, 기뻐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 오피가이드 이 주변에있는 사람들이 단순하게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마치 축하연에있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합니다. 우리는 조직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져야합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 있어야하며, 그들이 무엇인지 이해할 때 효과가 있어야합니다. 최고의 목표를 세우십시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작업 오프닝에 대한 리드를 얻고, 공동 노력을 수립하면서 이러한 웹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계속 생각할 수 있습니까? 정교한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상태를 설정하여 조직과 작업이 가상 랩에 포함되도록 해야 한다.

동영상을 촬영하고 사진을 클릭하는 것은 최소한의 2MP 캠에 맡겨져 있습니다.이 캠은 연락처 사진과 그 이상의 가치가 없습니다.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일반인이며 예상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2 년 전에 설치 한 바로 그 비디오는 여전히 그를위한 견해, 발언 및 리드를 얻고 있으며 2010 년 11 월 때문에 어떤 작업도하지 않았습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가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예상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하십시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인터넷이 매우 일반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캐릭터를 제공할 수 있다.

사람들과 연결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시장에 대한 편리한 포인터를 제공하고, 어려운 판매를 시도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세부사항을 제공한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개인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확인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의 자유로운 것을 고려하면, 그것은 당신이 야생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단순히 당신의 기회 링크를 모든 위치에 스팸 – 그것은 마케팅이 아닙니다, 그것은 공격적인 판매 – 당신의 가정의 문에 자신의 발을 얻기 위해 시도 –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을위한 가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인터넷에 새로운 다른 사람들을 지원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성공하고 싶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그 후에 당신의 sns 마케팅 chancelater를 당신의 전자우편 자동응답기

만약 당신이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의 것을 개발하기 시작할 시간이다. 당신이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안에서 완전히 끝났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Facebook을 사용하면 대상 고객과 실제로 연결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Facebook은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및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매력적이고 훌륭한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마케팅하기 위해 팬 페이지에서 Facebook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응용 프로그램은 행동에 대한 호출로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설명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가능한 클라이언트와 연결하는 토론 포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르면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이 외에도, 당신이 페이스 북 팬을 얻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몇 가지 더 많은 포인터가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합니다 우리는 조직에서 이상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일단 우리가 그들이 무엇인지 이해하면,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알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하고 그것이 작동하도록해야합니다 올바른 목표를 세우십시오

회사 소유주로서 하루 종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조사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 있으며, 한 사람이 회사에 남아 있어야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머물러야한다는 현실에 직면 할 때가되었습니다. 가는 방법을 결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