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수줍어하지 말고 섞으십시오 – 당신이 파티의 virual 형태로 소셜 네트워크를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마케팅의이 형태를 완전히 잘못보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의 모든 유행과 함께 페이스 북은 단순히 24/7에가는 거대한 파티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파티에가는 개인의 유형이라면, 당신은 사회적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온라인 토론 시작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족 구성원이 아니며 단순히 오래 지속되는 회사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확인하십시오.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기본 사이트로 이동하여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더 넓은 보호를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포인터!소셜 미디어 블로그 사이트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친구에 대해 이해할 수있게하는 것은 신뢰할 수있는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sns 마케팅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은 당신과 연락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참조하십시오.

특정 개인이 귀하의 페이지로 계속 돌아 오도록하려면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개인은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다음에 게시 할 내용을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하면 사람들은 관심을 잃을 것이고 공유 할 때 내용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일의 절반이 끝났다면, 당신은 항상 사람들이 마케팅을 위한 최선의 제안을 선택하지 못하고 따라서 그들은 실패와 씨름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내가 당신에게 이야기를 알려준 요인은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당신에게 빨리 수행하도록 강요되고 때로는이 소셜 네트워크와 웹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 트위터, 페이스 북, 마이 스페이스, 그들은 모두 다르고 자신의 순환과 움직임의 감각을 가지고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교육의 지식을 갖추고 싶어 그래서 여기에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온라인 트랙 레코드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알아야 할 필요가 없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신뢰성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을 배우기 위해서만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입니다. 이름, 비즈니스 이름, 틈새 시장 등을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을 설치하면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훌륭한 것들을들을 수 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단어를 누가 알고 있는지, 또는 게시물 및 자료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Reviews – 기존 고객이 제품 / 카카오 친구 늘리기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실제로 얻은 긍정적 인 결과를 지적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포함시키는 강력한 방법 인 소셜 증거로 이해됩니다.

Nokia C3와 연락하는 것은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으며 통화 품질에 의해 잘 지원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okia C3의 주요 결함은 3G가 없다는 것입니다. Wi-Fi 보호 기능이 제공되지 않으면 탐색 및 다운로드를위한 GPRS / EDGE 속도가 악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내장 메모리 기능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microSD 카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및 사진을 보관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YouTube는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되었습니다 당신은 때때로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YouTube에서 광범위한 잠재 고객에게 엄청난 노출로 서비스를 제공

그러나 경쟁 업체가 너무 뻣뻣 할뿐만 아니라 이제는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너무 오래 머무를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에 경험이 있다면 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에는 Grand Cru라는 칭호를 실제로 수상한 17 개 도시가 있으며, 40 개 도시는 Premier Cru라는 칭호를 공유합니다. 특정 포도원이 아닌 마을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성공은 이웃의 일부가 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특정 틈새 시장은 관계를 구축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락해야 합니다. 이웃의 정회원이 됨으로써 이러한 마케팅이 부여할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얻게됩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나이를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잘 봉사 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빠르지도 쉽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 많은 생각과 경험이 프로세스로 옮겨졌습니다 당신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확히 같은 방법이지만 마케팅의이 유형은 당신에게 많은 sns 마르크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