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정말 킬러 콘텐츠 조각을 작성하기 위해 평일에서 몇 시간을 촬영 한 경우, envision 이것은 자동차 블로깅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5 분 안에 토할 수있는 게시물이 아닙니다 나는 바이러스 성 물질이 갈 가능성이있는 콘텐츠의 종류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신문, 잡지, 온라인 이웃이 바나나에 간다.

그런 다음 Twitter 마케팅을 활용하여 실제로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한 후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습니다.이 생명을 바꿀 수 있는 콘텐츠의 비용은 절대적으로 하루 중 몇 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면 실제로 수많은 달러를 절약하고 국가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을 서비스에 사용하려면 이러한 아이디어는 실제로 환상적인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먼저해야 할 일은 관심있는 방문자에게 우려를 묻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질문을 통해 가능한 고객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이제는 궁금해하고 검색하는 데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고 쓸모없는 채팅을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과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제기합니다!

모든 소셜 웹 사이트를 서로 통합하면 소셜 네트워크 도달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면 회사는 문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업계에서 sns 마케팅 정보를 소비하는 곳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Facebook에 거대한 존재가 있습니까?

좋은 자료를 얻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콘텐츠를 개발할 때 신선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한번 유지함으로써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로그의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에는 Tweet This 및 Like 항목 또는 짧은 기사 하단에있는이 버튼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Word Press로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블로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합니다.

YouTube는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되었습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당신의 회사와의 현재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쉽게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제품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YouTube에 당신의 회사에 광범위한 직접 노출을 제공하기 위해 YouTube 소셜 북 마킹 사이트에 콘텐츠 공유 – 소셜 북 마킹 사이트는 당신이 유용한 것을 발견하는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다양합니다 여기서 비밀은 정확히 동일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동료들과 싸게 할 것이다.

즐거운 여행은 예기치 않게 화면을 볼 때 갑작스런 끝과 관련이 있습니다. 무게가 114g 인 경우 더 큰 화면이 예상되고 24 인치가 제공됩니다.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서핑이나 사진 / 비디오보기에 완벽하지 않습니다. 또한 터치 스크린이 없기 때문에 스크롤 및 탐색을 위해 4 방향 탐색 패드에 매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요청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 가격에 더 많은 것을

그것이 올바른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것이라면, 제목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게시물을 남기는 곳은 중요하지 않으며, 최고의 종류의 제목에 집중해야합니다. 매혹적이고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있을 때 방문자가 돌아올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마찬가지로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당신의 소비자를 크게 대표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적인 고객을 행사하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인가,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이것은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넣을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구글에 프리미엄 마케팅 공간을 지불 비용의 일부분에 대한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사이트에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카오 친구 늘리기 큰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는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 화면을 허용하고 콘텐츠 광고에 $100 ~ $200 매월 광고 공간을 구입하고 그 후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하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2 –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에 하루에 적어도 1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셜 마케팅에는 약간의 시간과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일관되게 시간을 할애 할 수 없다면 sns 마케팅은 효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