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것은 내가 여행 할 때 나의 영향에 대한 더 많은 인식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동안 녹색 호텔은 80 년대에 그렇게 크지 않았지만 일부 호텔과 B & B는 녹색 방법을 연습했지만 나는 당신의 옵션으로 나만의 녹색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내가 살고있 해운대고구려 는만큼 작은 발자국을 가지고 여행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것에 대한 만족감 – 또는 내가 우주에서 떠나는 것보다 거의 없음 – 더 친환경적인 것에 대한 나의 태도는 우리 모두가 동굴로 돌아가고 투쟁해야한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습니다 – 나는 세상을보고, 다른 문화를 경험하고, 새로운 물건을 시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델리의 거의 모든 지역에서 저렴한 호텔과 게스트 하우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델리의 Budget 호텔은 훌륭한 제공 업체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이 호텔은 주머니에 구멍을 파지 않고 적절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델리의 저렴한 호텔 중 일부는 다른 여행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델리에 있는 그러한 호텔 내부를 원한다면, 사실상 모든 호텔에서 적절한 연구를 완료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고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당신이 호텔을 경험하는 많은 선택 인도 델리에서 할인 된 가격의 호텔에 대한 Google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기술과 계약 거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선호하는 호텔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머물렀던 원래 손님의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인 사람과 또한 고급 남자에서 관심을 가질 수있는 호텔과 관련된 훌륭한 인상적인 호텔입니다. 멋진 건축물로 완벽하게 지어진 호텔은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데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300 개가 넘는 호텔이 될 것입니다. 실제 도시 두바이는 모든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국가의 사람들이 와서 거기에 머무르며 모든 주머니와 어울리는 즐거운 체류를합니다.

5 성급 호텔, 중산층 호텔 또는 부티크 휴가 임대료가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남성과 여성이 휴가를 보내는 개인적인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중요합니다. 숙박 시설에 참여하는 귀하의 유형 전체 공연이 국가 몰에 빠르게 접근하는 한, 하루 종일 또는 더 많은 방문을 즐기십시오.

무엇보다도, 당신이 머무를 곳의 호텔을 온라인으로 검색 할 가능성이 있다면 신중해야합니다. 이전 고객의 호텔 리뷰를 입력하십시오. 호텔 자체가 빈대 문제가 있음을 밝힐 가능성은 없습니다. 독립적 인 기사를 쇼핑하러 가야하는 환상적인 방법

그리고 반짝이는 곳에서 수영하는 것에 더 많은 관심이 있는가? 어서, 그 수영복을 입고 딥을 준비하십시오. 두바이의 대부분의 고급 호텔에는 당신이 당신의 종류의 수생 레크리에이션을 사용하여 탐닉하고 싶어하는 특별한 개인 수영장이 있습니다. 완비 된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바 및 미니 클럽을 추가하십시오. 왜 아무도 두바이 럭셔리 호텔을 통해 떠나는 것을 불러 일으킬 수 없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나는 냄새가 나는 세탁물이나 지역을 좋아하지 않는다. 호텔은 향수 제품이 깨끗한 냄새가 난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화학물질은 대부분의 향수를 만들어 사람들의 알레르기를 악화시키고, 자극제가 되며, 제조에 석유에 의존한다.

보통은 불필요한 제품을 소비하고, 낭비를 증가시키며, 호텔 사이에 공기 질과 편안함을 떨어뜨린다. 이 미니 키보드는 320m보다 조금 더 높게 서 있다.

돛의 모양과 28 레벨이 있습니다. 그것은 7 별 등급이며 Jumeirah Beach 목적지에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훌륭하며 수감자는 어떤 식 으로든 불만을 제기할 이유가 없습니다. 매우 국제적인 공기가 없으며이 호텔이 자주 제공하는 모든 시설을 제공합니다.

내가 친환경 약속을 지키지 않는 비싼 호텔에 있을 때, 나는 총지배인에게 나의 발견에 대해 이야기한다.

어떤 매니저들은 적절하게 당황하고 그들의 직원들을 재교육하는 데 바로 착수할 것이라고 말한다.

다른 매니저들은 거의 나를 마치 당신의 라인에서 온 사람인 것처럼 대하며, 나를 즐겁게 하고 놀라게 한다.

후자의 경우 나는 내 방문의 사용에 방해하지 말라는 서명을 한다.

그리고 그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녹색 체류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또한 인터넷에서 볼 수있을 것이다 인터넷은 당신에게 당신의 필요한 목적지의 호텔과 관련된 배열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시간이 있어야,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모양을 가지고 주어진 것을 탐색 할 것입니다 결국 다른 호텔은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당신이해야하고 싶은 서비스를 결정하기 위해 순간이왔다 가능한 경우, 인터넷을 통해 바로 호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다른 사람들이 호텔을 예약할 가능성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내가 여행했을 때 나의 영향에 대해 더 많은 감사를 표하기 시작한 후 80 년대에는 그린 호텔이 그렇게 크지 않았고 호텔이 될 수도 있었고 B & B는 친환경 솔루션을 연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