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자동차 가게를 얻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친구와 이웃에게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를 교체하거나 광범위한 일을 한 사람을 안다면, 먼저 수행해야 한다.

물론, 가게와 기계공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다른 중요한 지표들의 수는 단지 당신이 처음 듣는 장소로 차를 가져가지 말라.

잠깐 들를 때, 왜 이 자동차 수리용 스토우를 선택했는지 무게를 재는 고객들에게 물어보십시오. 낮은 가격으로 서비스를 듣고 싶지만 그것이 가장 전형적인 대답이라면, 시간이 없이도 고객들이 항상 온라인 세계에서 고객 코멘트를 찾을 수 있는 다른 가게를 찾기 위해 가게를 선택한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를 읽는 방법에 대한 팁은 시간이 걸린다.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도 친숙하게 인식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이 타이어에 박혔을 물체를 확인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전에, 타이어가 언제 교체되어야 하는지를 알기 위해 고르게 착용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단서를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상점과는 달리 제기된 불만 사항에 대해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고객 내의 만족도에 대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다른 장소는 인터넷일 수 있습니다. 상점에 대한 검토 또는 주석을 제공하는 여러 출처가 있습니다.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종류의 자동차 재건을 전문으로 하는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처리를 전문 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으로 하는 차고를 찾을 수 있다.

일부 상점은 차량과 관련된 특정 전문 분야를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러한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에서 작동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선호도가 전문화되지 않으면 당신은 좋은 일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자동차가 이 상점의 대체 전문 분야를 획득하는 것.

당신이 고른 우연한 가게들이 ASE 인증을 받을 수 있는 기계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ASE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기계공은 적어도 두 가지의 경험이 있어야 하고 평가를 통과해야 한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때때로 수천 달러가 드는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 자리를 하는 거대하고 비싼 장비와 기계에 투자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진단에 대한 비용을 청구해야 한다.

그래서 어떤 상점들은 충전과 관련된 일을 하지만 그것은 진단이 아니라 자동차 자동차 수리 코드를 읽는 데만 사용된다. 언제 그것을 달성할 수 있는지 스스로 진단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수선 및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는 신참일지라도 자동차 수리 매뉴얼을 직접 경험하여 직접 직접 경험하여 차량 작업을 지시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즉시 새로운 다양한 부품과 측면을 파악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수동을 준비하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주제와 관련된 것은 아무것도 모르며, 사람이 배울 수 있는 것을 결정하고 검색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시 매뉴얼은 인스를 배우는 열쇠다. 그리고 당신의 소중한 자전거에서 어떻게 평생 브레이크 패드를 경험해야 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차가 얼마나 오래 보관될 것인가에 달려 있을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욕을 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그들에게 기본과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고 생각한다.

가게에 가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전에 골라라. 일반적으로 위기에 처해있다.

Go 정기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완료하고 획득과 같은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을 감사하고 그들은 예의 바른가? 그들은 트레이너가 시키는 대로 했고 코스 노트에 비용이 든다고 적혀 있는 비용을 지불했는가?

수리 필요를 막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보여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아라. 정기적인 자동차 정비는 운전자가 얻을 수 있는 최적의 예방책이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 수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수리로 수천 달러를 보존할 것이다.

첫째,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로 어떤 광고보다도 입소문 확인이 더 신뢰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전화로 친구, 이웃, 동료, 배우자 및 자녀 회원과 대화할 수 있도록 예약해야 한다.

그리고 자녀 회원은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을 찾아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를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한다.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를 할 것이다. 이제 당신은 사용자들에게 이슈가 될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가 자동차와 권장되는 시간 또는 유지 간격을 결정할 것이다. 자동차 매뉴얼을 유지하려면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좋은 아이디어이므로 자동차 또는 트럭을 상점에 가져올 필요가 있을 때 자동차에 대한 적절한 서비스 간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비교할 수 있다.

기름 교환을 위해 자동차 수리점에 차를 가지고 가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자동차나 트럭에 에어컨 필터를 사용하기에 완벽한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