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https://partner-safe.net WordPressorg로 이동하여 무료 인 WordPress 설정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전에 언급 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파일이 압축 된 형식이므로 압축 유틸리티 (예 : Winzip)를 실행하여 파일을 하드 드라이브로 확장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들어가서 wp-content,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서 지적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이 폴더의 모든 자료를 강조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속성 / CCHMOD를 선택하고 승인을 777로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WordPress와 Blogger 사용자 모두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빠르게 색인을 얻고 순위를 매기는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자료가 우수하면 거미가 올 것입니다.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을한 번 클릭하여 업로드할 수 있는 삽입 미디어 버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ordPress는 미디어 업로드를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자동으로 알고 적절하게 설정합니다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과거에 사이트를 유지했다면 도전이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유지하는 것이 처음이라 할지라도 도전적인 WordPress가 인기있는 5 분 설정을 가지고 있지는 않으며 다른 블로그 플랫폼보다 WordPress를 활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에서 약 10 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으며 선택한 인터넷 브라우저는 Firefox입니다. Web Explorer에서 테마를 지속적으로 검사하지만 일반적으로 IE에서 404 페이지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표시된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를 열면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P-CONTENT 아래에 바로 표시됩니다. 당신이 방금 클릭 한 폴더 진행 하 고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 이것은 당신이 위에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이 PLUGINS 폴더에 드래그 하 고 드롭 할 때 당신이이 폴더에 드래그 하 고 플러그인 폴더가 강조 표시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그 2 파일을 복사 하는 곳입니다 내가 당신에 게 위에 다운로드 하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PLUGINS 폴더에 드래그 하 고 드롭 하는 폴더를 열어 보십시오! Fantastico는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를 설치 하는 방법입니다. 서버의 응용 프로그램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에서 정말 정교한 소프트웨어에 1 또는 2 버튼 클릭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첫째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템플릿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 CSS에서 블로그 사이트를 구성하는 특정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페이지 느낌을 가질 수 있으며 활용하는 각 카테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2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오버레이했다. 왼쪽, 510px 너비의 열은 파스텔 옐로우 컬러로 채워져있다.

230px 큰 오른쪽 열은 파스텔 블루 컬러로 채워진다. 두 개의 열은 기본 페이지 내에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습니다.

WordPress의 일부인 트랙백 기능은 구매하기에 훌륭한 추가 기능입니다. 작동 방식은 WordPress를 마찬가지로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연결하도록 선택하면 다른 하나의 개인 게시물에 의견이 표시됩니다. , WordPress의 칭찬

RSS가 만드는 요소는 다른 웹 디자이너가 귀하의 자료 (일반적으로 귀하의 헤드 라인과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있는 여러 문장)의 샘플을 가져 와서 사이트에 배치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RSS는 정말 간단한 신디케이션을 나타내므로 전체 목적은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 호스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WordPressorg 웹 사이트를 볼 때 wordpress는 실제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웹 호스팅을 선택하자마자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로컬 컴퓨터 시스템에 필수 도구가 모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것의 무료!다른 완전히 무료 블로깅 패키지가 있지만 아무도 WordPress가 제공하는 힘과 단순함의 매우 동일한 조합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흥미로운 연습 : Google이 WordPress로 이동하고 수많은 결과가 반환되는 방법 개인이 WordPress 소프트웨어로 변경되는 이유

스타일은 모양과 느낌을 변경하기 위해 WordPress 웹 사이트에 사용할 수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디자인)입니다 WordPress를 사용할 때 스타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WordPress의 기본 설치를 특징으로하는 테마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이 사이트에서 다른 테마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이 웹 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있는 수백 가지의 완전히 무료 테마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사이트를 뉴스 사이트, 개별 블로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