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테마는 당신이 당신의 워드 프레스 웹사이트에 적용 할 수 있는 템플릿 (또는 디자인) 그것의 느낌을 변경 하 고 그것을 볼 때, 당신은 결코 테마의 간단한 실행 되지 않습니다 워드 프레스를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은 워드 프레스의 기본 설정을 포함 하는 테마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에서 다양 한 것 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무료로 활용할 수 있는이 웹 사이트에 무료 스타일의 수백을 발견 합니다.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뉴스 사이트, 개별 블로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이게합니다.

내가 라이브 웹 사이트에 WordPress 정품을 총판모집 설정 하려는 경우, 나는 내 호스팅 서비스에서 선호 하는 디렉토리에 thezip 파일을 제출 하는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 하 고 거기에 파일을 압축을 해제 했을 것입니다 파이어 폭스는 훌륭 하 고 * 완전히 무료 * FTP 고객, FireFTP, 업로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예는 이 링크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Google에서 여기를 클릭하면 # 1 위치에서 Adobe Read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Adobe는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향상시키지 않지만 웹 사이트의 수는 완전히 무료 Adobe Reader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되는 이 링크의 앵커 텍스트 클릭을 사용합니까? 아마 백만장자!

27의 중요한 기능 중에는 이전 제어판 재 설계와 함께 사용에 관한 테스트가 없었기 때문에 시작된 제어판 재 설계 Mullenweg로 구성됩니다. 이번에는 편집 기능 제거와 관련된 많은 사용자 문제와 같은 우려가 없도록하는 데 훨씬 더 중점을 둡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깅을 시작하는 사람들을위한 모든 것입니다, 그래서이 단계에서 사용하는 단어 입력에 대한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간단하게 단어 입력 dot COM으로 시작하여 당신이 그것의 교수법을 얻을 수 있도록 블로그 작성자는 훨씬 더 기본적입니다 … 또한 WordPress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하는보다 안전하고 안전한 느낌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계속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 아래에는 끝이있는 IP 주소가 있습니다 / Cpanel 계속 진행하고 지금 클릭하고 만든 로그인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이 전자 메일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로그인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Mullenweg도 마찬가지로 개선된 피드백 루프를 거쳤습니다. 사용자 피드백을 통합하고 이전에 업데이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테스트를 시도했습니다. 핵심 목표는 진보 과정에서보다 일반적인 사람들을 통합하려는 욕구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MySQL 로그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호스트 (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당신에게 제공됩니다 당신은 정말 자신의 WordPress 사이트 즐거운 시간을 시작하는 방법에 있습니다!계속해서 WordPress ZIP (WordPressorg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 것)의 내용을 지우고 FTP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기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호스트는이를 도와 줄 수 있습니다). 파일을 사이트에 가져 오면 이제 WordPress 설정을 구성해야합니다. 그리고 내가 구성을 설정하면 WordPress가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는 것은 실제로 phpMyAdmin을 사용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WordPress가 데이터베이스에 필요한 테이블을 생성합니다.

이제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셨네요! 훌륭한 작업이었어요!좀 더 기술적인 것을 얻을 때가 되었다. 만약 당신이 여기까지 왔다면, 나는 당신이 주제를 설정할 수 있다고 믿는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경우, 또는 자신을 위해이 모든 것을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호스팅 회사를 요구할 것입니다 – 모든 업그레이드가 다시 설치하는 플러그인 또는 비 위젯 코드가 필요할 때마다 그들을 지불, (예 : 클릭 뱅크 광고 회전기는 내가 사용하는 하나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무엇인지를 추적하고, b) 당신이 그들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Mullenweg는 플러그인의 테일 엔드를 모니터링할 때 새로운 패턴과 향후 패턴을 발견하기 위해 하단 1000 개의 플러그인을 볼 계획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플러그인의 테일 엔드를 모니터링하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또한 지능형 테일을 사용하거나 완전히 무료 시장에서 가치있는 인텔리전스를 얻기 위해 플러그인과 계획을 추적하는 것을 지적했습니다. 현재 엄청난 수의 기능이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통해 가져온 그는 재산 관리를 수행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사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언급합니다

WordPress의 가장 큰 장점은 플러그인 및 강력한 지원 지역과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추가해야하며 블로거는 관련 게시물을 공개하기 위해 주제를 수정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필요한 모든 것에 쉽게 사용할 수있는 기본 플러그인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WordPress에서 제공되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무엇이든 얻을 수 있으며 사용자 정의 코드는 다음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 지원 온라인 포럼

좋아요, 지금 이미지 cl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