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스트 수퍼맨 드와이트 하워드 (Dwight Howard)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페인트에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 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되는지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 (Orlando Magic)은 또 다른 딥 러닝을 만들 준비가되어 있었지만 Turkoglu를 Vince Carter로 대체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매끄러운 전환이 아니 었습니다. NBA TV와 TNT HD 매직 게임 방송을 확인하여이 팀이 어떻게 정보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1은 NBA 저지를 입은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가난한 자유투 슈팅과 단순히 사격장 밖에 있는 것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은 존 모리슨 (John Morrison)이 개발 한 엄청나게 성공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 픽을 제공합니다.이 시스템은 최대 자금 가치를 매우 빠르게 얻을 수있는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찾고 있지만 대부분의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적절하게 에너지를 사용하기 위해

Tim Duncan 그의 밝은 별이 희미 해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큰 기본이 지옥 안팎에서 목을 베는 순간 잠들지 마십시오. 그가 도착하는 것을 듣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법정 안팎에서 모두 예약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아니지만 그렇다고해서 항상 Killer Reaction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Magic Johnson Required는 Duncan이 너무 중반이 되기 전에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3 개의 nba 타이틀이 너 NBA 중계 무 늦었습니다.

Nets는 NBA에서 20 년 동안 NBA에서 최고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01-2002 시즌 동안 Nets의 신인 제이슨 키드 (Jason Kidd)는 Nets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팀은 52-32의 견고한 기록으로 정상적인 시즌을 마쳤습니다. 플레이 오프에서, 네츠는 인디애나 페이서스 (3-2)를 압도하고, 샬롯 호넷 (4-1)을 파괴했다. 보스턴 셀틱스(4-2) 그러나 휴스턴 레이커스가 NBA 결승에서 네츠를 제압했다(4-0).

19 Animosity는 Ive가 오랫동안 이것에 대해 불평하기 전입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모두가 친구입니다. 선수 간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등등 2010년 여름 시간이 많이 바뀌 었습니다.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있습니다. 켈트족은 녹색 르브론 제임스가 아닌 사람을 싫어합니다. 그를 강타한 모든 사람들의 이름이 있습니다. 리그 전체가 긴장하고 있습니다. 너무 늦어서 안돼요

이후 벅스는 알친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친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고 로버트슨은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66-16으로 훌륭하게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와 LA 레이커스(4-1) 사이에 처분되었다.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경기 연속 컴퓨터 게임으로 휩쓸었다.

진지하게, NBA 2K 8은 NBA 애호가들을 달래는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오랫동안 이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09를 앞두고 여러 차례 덩크슛을 해왔다. 이번 시즌은 규칙의 예외는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으려 한다면, NBA 2K8은 해답이다.19 아이브는 몇 년 동안 이것에 대해 불평했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친구다. 선수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다. 등등, 2010년 여름 시간이 바뀌었다.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외출했다. 켈트족은 녹색 레브론에 있지 않은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올해는 긴장이 고조되어 있다.

유일한 불만 게임은 음질입니다 해설은 보강해야합니다 때때로, 해설은 복잡한 그늘 해설자 (케니 스미스) 뭔가를 말하고 그냥 시간의 만성 기간 동안 이야기를 중지 할 것입니다 (알라 매든 2006) 나는 스포츠에서 해설이 다소 로봇이라고 생각 고속도로 모드는 돌아왔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이고 시즌 게임 플레이 동안 몰두하지 않습니다 또한있다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멀리 도박 할 수있는 팀 Donaghy 도박 훈련 모드 게다가, Isaiah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 환상적인 나는 분명히 우스꽝스럽고 다른 한편으로는 레크리에이션에서 재생할 수있는 것과 같은 것이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Raymond Felton – 누가 Raymond Felton이 작년에이 목록을 완성 할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2년 동안 1 억 2 천 8 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을 때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전체 6 위) 웅장한 389를 기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뉴욕과 나의 작은 판타지 군중들에게 완벽하게 맞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의 바구니를 끝내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한 것은 그를 최고의 선수들과 구분짓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