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또 다른 시나리오를 살펴 봅시다.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 타임, 야구에서의 5 회, 하키에서의 2 번째시기를 상상해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느 것이 가장 직접적인 결과를 얻습니까?

다음 6 시즌 동안 Denver Nuggets는 플레이 오프에 4 번이나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1977-1978년 플레이 오프 성공을 1984-1985년 12 개월까지 맞추지 못했습니다. Nuggets는 처음에는 점프 볼을 하기 전에 대담하고 현명한 거래를 했습니다. 그들은 52-30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고 NBA와 함께 중서부 부문에서 다시 우승했습니다. Nuggets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로 물리 쳤습니다. 그 직후 유타 재즈를 4-1로 물리 쳤지 만,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패했다.

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기츠는 금을 캐고 있다.

금은 NBA 결승 트로피다. 너기츠는 실제로 NBA 플레이오프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에 19번이나 출전했고, 5번이나 디비전 챔피언을 할 수 있었고, 심지어 NBA 컨퍼런스 결승에 두 번이나 진출했다. 그러나 그들의 역사를 통틀어 그들은 계속해서 금을 위해 사용했다.

8) 스티븐 커리 – NBA 핸즈 다운에서 실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 시즌 빠른 트리거와 자금으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를 44%로, 아마도 90%의 슈터가 될 라인과 함께 하지만, 그의 낮은 등급의 능력은 그라운드를 보고 그를 그렇게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픽앤롤에 있다.

보통 숙달하는데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마치 헤딩처럼 끼어들었다. 평생을 nba중계 고르고 굴리는 것 그의 부족함과 대사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은 그가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Kobe Dez bryant 그는 분명히 MJ나 Magic Hes가 전사와 연관되어 있는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스포츠에서 단 한 명만이 Kobe Hes의 1위와 거의 일치하고 있고, 그 3점 경쟁 전에는 Hes like Bird의 실제 숫자가 없다. Kobes 검투사 사고방식으로, 그 무리들은 정말로 2위를 하고 있다.

특히 Killer Predator 본능에 관한 한, 특히 Killer Predator 본능에 관한 한.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찬송가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신용 점수를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선언된 것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사람과 수입 팀을 비교할 수 있는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을까? 논쟁을 어떻게 다루시겠습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기업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게다가, 항상 당신의 전망과 후원자들을 하는가? 그들의 도전과 걱정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그들이 돈을 얼마나 썼는지 알아내고 돈을 벌 수 있을까?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 전용으로 구입할 수있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2 년 전 2K Sports가 차세대 게임 콘솔에 처음 진출했습니다. 올해는 적절한 첫인상을 남겼습니다. NBA 2K 8은 작년과는 다르며 실제로 NBA 플레이어가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세련된 패스는 Tracy McGra만큼 평범합니다.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하는 휴스턴 로케츠 팬들, 그러나 그것이 사실일 때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을 던지면 관중들은 기립박수뿐만 아니라 좌석에서 위로 올라갈 것이다. 이 스포츠는 뛰어난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게이머들은 그들이 인터넷에서 실제 NBA를 보고 있을 모든 것을 볼 것이다.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빅맨을 알고 싶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 마커스 모리스일 것이다. NBA 내 파워 포워드 만약 그들이 약간의 성취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수 있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정말 긴 시간이다.

좋은 농구 선수가되기 위해 취할 것은 웹 사이트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고 수익성을 얻으려면 기업가는 판매 및 수익성의 모든 전문가 여야합니다!당신은 공부하고 전반적인 게임의 학생을 성장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고객, 비즈니스, 산업 및 경쟁을 이해해야합니다!당신은 그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필요한 것을 해야 한다! 당신은 경쟁의 수준을 이겨야 한다!역경을 이겨내야 한다 NBA 올스타도 다르지 않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르 오돔과 함께 팀을 사용할 때, 당신은 비눔이 공격을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헤스가 많은 득점을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헤스는 높은 필드 골 비율을 가지고 있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훌륭한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on TNTs NBA I DVR 무의미한 정규 시즌 게임은 하프 타임으로 빠르게 진행되며 포스트 게임은 내가이 밴드를 사랑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246 PPG와 11am2 RPG Jabbar는 농구 천재였고 그의 유명한 선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