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보상 제도가 제공되는 것을주의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받기 위해 항상 지출하는 금액을 이해해야합니다. 둘째, 사용 가능한 보상이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지 알아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 카드보다 일반적으로 더 높은 관심과 연회비가 있으므로 보상이있는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신의 점수를 다시 쌓거나, 파산 후에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일단 당신의 신용이 변기에 들어가면 신용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은가? 신용 점수가 낮거나 최근에 파산한 사람들은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은 사전 승 카드깡 인된 신용 제안으로 가득 차 있고, 사람들에 의존하는 사람들은 방금 이 신청서에 대한 사본을 나에게 보냈다.

만약 당신의 신용을 재건하기 위해 평가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효과적인 선택이다. 단지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은 실제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다. 구매하지 않으려는 시도는 과도한 금액일 수 있다.

이제 이러한 학생 신용 카드 제안을 시도하지 않는 이유 발견 학생 신용 카드는 1499 %에서 구매에 대한 훌륭한 APR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것은 실제로 비교적 좋은 25 일 유예 기간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검사 할 수있는 또 다른 카드는 고등학생을위한 Citi mtvU 플래티넘 선택 비자 카드입니다 그것은 많은 구매에 포인트 보상을 제공하고 매우 낮은 APR 1324 %와 0 % 도입 기간 6 개월 시간

그녀는 이것이 그녀의 좋은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칠까봐 걱정했고 만약 내가 그녀의 수리를 위해 고려해야 할 점이 있다면 깨닫기를 원했다. 나는 그녀에게 이것이 괜찮다고 말했고, 그들의 설명은 그녀가 상황을 이해하고 훨씬 더 기분이 좋아졌다고 말했다. 이것은 특히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신용등급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거나 이해했을 때 나를 생각하게 했다.

나는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신용 카드를 홍보하는 것, 백일몽을 파는 것, 우리 각자가 자신의 재정을 통제하고 꿈이 가치가 있는지 판단하는 것은 우리 각자에게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독자들의 관점에서 질문을 한다.

혼란이 그런 식으로 설정되었을 때 나는 어떻게 신용카드를 가지고 살 것인가? 세상이 그렇게 창조되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며, 플라스틱 카드의 능력 없이 어떻게 할 수 있는가? 만약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또 다른 가능성은 카드가 위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줄이는 것이다.

월말에 당신은 카드를 완전히 꺼낼 수 있다.

그래서 월초에 당신의 신용 점수에 대해 이용 가능한 잔액이 가득한 두 개의 신용카드를 보여준다. 나는 솔직히 당신에게 왜 그렇게 강력하지만 맛있는 것이 당신의 신용 순위를 급등시켰는지 말할 수 없다.

CreditOne Bank는 VISA 플래티넘 카드의 미주 주요 발행사 중 하나로서 자체 청구서를 발행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서브 프라임 신용 인정 카드의 가장 큰 발행 업체 중 하나이기 때문에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CreditOne 및 First Premier Bank는 사람들이 가난하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플라스틱 시장을 공략했습니다.

총 가격을 계산하지 않고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 각 신용 카드 옵션은 다양한 비용과 요금으로 구성되며 연회비는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카드를 구입할 때 총 소유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실제로 어떤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해야합니다

하나를 선택하기 전에 다른 카드를 비교하지 않음 – 수수료 신용 카드가 모두 다르지 않으며, 마지막으로 카드를 요구하기 전에 모든 옵션을 비교하고 필요에 따라이 카드 중 일부는 이자율이 낮고 일부는 잔액 이체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으며 가치있는 고객을위한 특권도 추가로 포함됩니다. 수수료 없음 기능

당신이 알아야 할 또 다른 것은이 카드가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안전한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이 더 쉬울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확실히 개인을 찾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해 더 많은 것을 확인하기 위해 할 일입니다

이 작은 플라스틱 카드는 돈 거래의 전체를 형성합니다. 신용 카드 소지자는 소지자의 부분에 대한 지불 보증을 나타내는 카드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신용 카드를 발급하는 기관은 사용자를 위해 신용 풀을 발전시킵니다. 소지자는 돈을 대체하거나 상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생산 자격을 얻기 위해 일반적으로 선택에 더 높은 이자율 카드의 이러한 유형의 카드에 더 높은 자동차 대출 금리를 가진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가장 높은 이자율 인증서를받을 자격이 괜찮은 신용 점수가 필요합니다하지만, 당신이 하나를 얻을 관리하고 책임있게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더 나은 신용 카드를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