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공물 카드는 매우 낮은 초기 신용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단순히 작은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큰 복용량을 포함하는 요구 사항을 구입하는 경우 매우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약을 원한다면 큰 구매, 선불 직불 수제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에 의해, 당신은 한 번 지불되지 않은 신용을 장착에 갇혀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계속해야합니다. 카드가 1 ~ 2 장 밖에 없다면 각각의 지불 만하면됩니다. 여러 장의 카드가있는 경우 카드, 잔액, 만기일 및 최소 월간 지불액 중 하나를 개발하여 각 카드와 더 잘 경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카드의 기본 종류에 의해 현금 뭉치를 저장하는 데 도움이 카드 이자율이 높은 경우, 당신은 카드와 함께 전환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6 ~ 12 개월 시작에 대한 관심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현재의 무담보 신용 카드 회사가 이미이 제안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제로 이자율을 제공하는 새로운 회사를 찾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회사가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직불카드는 일반적으로 계약을 완료하기 위해 PIN(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하다. 이는 부정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첫째, 카드와 함께 수수료, 특히 연간 비율 및 추가 요금을 염두에 둘 수 있습니다.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aprs를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이지만 학생의 수는 신용 기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각 카드를 얼마나 오래 들고 있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서 가장 오래된 신용 라인을 자르기 위해 가지 않는다. 대신 당신은 높은 잔액을 가진 새로운 카드나 APR을 찾고 있다.

그 잔액을 당신의 오래된 카드로 옮기고, 어떤 카드도 그것의 전체 신용 낚시 라인의 30%를 넘지 않도록 서로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한다.

이것은 사람이 약 4에 도달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5 % 당신의 점수는 승자를 취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좋은 신용 기록 점수를 위해 당신이 카드 유형 원조의 유형으로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좋은 반면에 낮은 소개와 카드는 6 개월에서 12 개월의 전체 길이에 대해서만 0 % 가격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이미 많은 돈을 절약하는 동시에 당신에게 좋은 것으로 신용 점수를 높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NNUAL FEE !!!!매우 상당한 동기 부여 실제로 개인이 위의 두 가지 규칙을 따르는 한 당신이 보게되는 유일한 작은 인쇄물은 연간 금전적 인 가격이 아닙니다. 왜 당신은 얇은 것을 지불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까? 하지 말아야 하고 당신이 희망하지 않는 이유는 단지 하나가 아닌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카드에 관한 것이다.

백화점 카드를 사용하지 마라 소매 신용 카드라고도하는 백화점 카드는 가장 큰 금융 이자율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신청서를 승인하기 때문에 신용 기록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자율을 저장하고 싶다면 이자율을 피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또 다른 것은 이러한 종류의 카드가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안전한 은행 카드를 얻는 것이 더 쉬울 수도 있지만, 안전하지 않은 카드를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기위한 총 가격 계산하지 않음 – 각 금융 정보 옵션은 비용 및 요금에 관한 것으로 구성되며 연회비는 1 가지 요소로만 간주됩니다. Outfits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을 확실히 계산해야합니다.

그것은 수동으로 (펜과 종이로) 한 번에 다섯 개의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해야하는 작은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만들 때 대출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방법으로 당신은 같은 정보를 반복해서 채우는 반복을 잘라냅니다.

귀하는 각 c m 거래에 대해 처리 수수료를 지불하고자합니다. 이러한 수수료가 합산 될 수 있지만 전반적인 비용을 줄이기위한 접근 방식 – 무료 처리 장비에 관한 조직 소유자는 수수료 카드 거래의 이점과 수수료의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신용 카드를 수락하여 자금을 소액결제 만듭니다.

온라인으로 귀하의 청구 카드를 얻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검색하는 것입니다 모든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즉,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에서 플라스틱 돈을 얻고 싶은 신용 카드 공급자의 웹 사이트에 로그온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결정할 수있는 파트너 온라인 발행자의 목록을 가지고있다 어떤 발행 회사가 있는지 선택한 후, 그 회사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그와 함께 선불 신용 기반 카드를 입력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해야 할 일은 앞을 내다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