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정직한 회사를 사용하고 최소 12 개월 동안 잔액 이체에 0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은행 및 신용 회사는 종종 이러한 혜택을 광고합니다.이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얻을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 되더라도 신용 회사는 여전히 낮은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왜 당신은 충전 카드의 한도 초과를 피했는가? 응답은 신용 점수가 신용 등급을 낮출 위험이 있습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부채 비율은 총 부채의 30 %를 갚습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점수가 떨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모든 대출은 대출 기관이 카드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큰 위험을 감수하고 잠재적으로 소프트웨어를 거부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이 연하장은 이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은 카드를 얻는 것이 훨씬 낫지만 몸을 선택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이 카드는 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 카드에 부착 된 수수료가있을 수있는 모든 것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명백한 연체료가 있지만 추가로 훨씬 덜 분명 할 수있는 수수료가 있으며 이는 정확히 얼마나 효율적으로 지불해야하는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부 카드에는 연회비가 있고 일부 카드에는 송금 수수료와 잔액 이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전화로 카드를 지불 할 때 편의 수수료라는 비용을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보안 전화 카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이 계좌에 입금한 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확보됩니다. 선불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월간 의무를 이행할 수 있기 때문에 직불 카드와의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더 유리합니다. 신용이 없거나 최근에 파산한 경우 안전하고 안전한 지점에서 신용을 재건할 때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구매에 1 %의 현금 환불에서 모든 것을 발견하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옵션을 다시 할 수있는 금액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대부분의 경우에,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그들을 저장하고 가스의 카드깡 달 양 또는 휴가를 위해 현금을 활용하기 위해 당신은이 돈을위한 기회를 보유하고 있다면 옵션은 선물 카드, 신용의 구조에 올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의 재산에 우편으로 큰 검사 당신이 그것을 원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저축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카드를 사용하려는 경향이 있다면, 그것이 필수적이고 당신이 특정한 또는 특정한 문제에 대해 공급해야 하는 인사 카드를 설정하는 목적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신용카드는 당신의 필요와 함께 우선시되어야 한다.

일부 비상 거래만으로 사치품에 대한 다른 비용은 현금 크레딧으로 지불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은행 카드가 좋고 두 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이 더 낫다. 하지만 3개 이상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신용채무를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실제로 소비할 것이다.

첫 번째 고려 사항은 나이 신용 카드가 와인 병과 같은 나이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주스가 점수에 더 많이 제공됩니다.이 점을 감안할 때 새로운 카드를 봉인하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더미 1 카드를 줄이고 가장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둘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은행 카드에 대한 0 %의이자가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종류는 잘못된 것입니다. 0 %의 이자율을 얻음으로써 매월 이익을 절약 할 수 있고 현금을 사용하는 실제 금액과 똑같은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드는 0 %의이자를 도입하고 새로운 소비자를 유혹하기 위해 도입 기간을 만듭니다. 주식회사

Secured Easy Cards Secured Easy Cards는 당신이 당신의 점수를 재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작은 월간 구매를 만드는 것이 근본적으로 유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과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비싼 아이템을 의도한다.

그것은 보장된 보안 페이팔이나 신용카드를 얻을 수 있는 선택이 될 수 있다.

모든 비용 카드에는 지출 용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무도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을 막지 않기 때문에 15 장의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여러 카드가 다른 곳에서 최대화되지 않도록 선택하십시오. 긴 선택은 지연 지불이 아니므로 신용 순위는 손상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용에 대한 지불 기한을 자동으로 정리하는 동안 작은 지불 요소가 자동으로 증가합니다. 앞으로 쌓이기 시작하다

실제로 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완전히 파악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떤 점에서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수정하게 만들었는가?

그녀의 카드로 일상적인 물건들을 지불하는 것은 내 친구가 그녀의 월급을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 있게 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