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신용 한도에서 벗어나라. 비록 그녀가 카드를 평균적으로 정상적으로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한도를 훨씬 초과하지 않았다. 그녀의 수입이 줄었기 때문에, 지불은 그녀가 좋아하는 만큼 크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캐시백을 제공하는 추세는 여러 가지 이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스 가격의 상승, 카드 발급 기관의 제공 비율 증가, 채권자가 직면한 경쟁 증가는 모두 다양한 캐시백 신용 카드 청구서 도입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을 재건해야 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한, 그것은 확실히 좋은 선택이다. 비아 사용은 실제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들에 자금을 대는 것이기도 하다. 구매하지 않으려는 시도는 초과 금액일 수도 있다.

30/30 상거래 법을 결코 무시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미 지불 채무는 귀하의 신용 점수의 30 %에 해당하며, 귀하의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하지 마십시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청구합니다. 매년 은행에 대한 특권을 위임하십시오. 신용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수수료가 사람을 괴롭히지 않으면 요금을보고 평가하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카드는 이제 가스 가격이 너무 강력하게 상승했기 때문에 추가로 인기가 있습니다. 공공 요금 및 전화 지불, 케이블 및 구글결제현금화 가스 요금, 식료품 및 식사와 같은 적격 구매에 대해 최대 5 %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더 접근 가능한 현금 반환 카드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정말 나쁜 작업 지금 모든 카드를 잘라 가지 마십시오 지금 다양한 신용 기록을 보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 증오 파운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반 규칙, 당신은 5 신용 카드 이상이면, 당신은 절단을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자주 온라인 구매자 경우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를 수락 특정 웹 사이트가있다 그래서 당신은 즉시 인터넷을 통해 무엇을 구입하는이 유형의 카드는 다른 통화를 사용하여 아무것도를 구입하는 사람들을 위해 도움이 다른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나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직불 카드를 재구성하기 위해 선불 카드는 자신의 신용 기록을 확인하지 않으므로 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설계된 선불 신용 카드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역사를 재구성합니다. 나는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신용 카드를 홍보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이 자신의 재정을 통제하고 꿈이 이것인지 분석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나 : 보안 카드 – 이러한 종류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보증금을 지불해야하므로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카드를 입기 위해 돈을 모으는 것과 관련된 초기는 일반적으로이 유형의 카드를 사용하는 것 이상으로 부끄러워합니다.

고객은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쉽고 인수 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고객이 들어 와서 필요한 것을 찾은 다음 플라스틱 카드 주위에 누워 해결하십시오.사업주 인 귀하는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고 즉시 지불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찾는 것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신용 점수, 그래서 가능한 한 낮은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

나를 위해 눈에 띄는 것은 크리핑 한도의 저주에 빠진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금융 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 된 한도 증액 편지를 받고 여분의 현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이있을 때 도착했습니다. 그녀의 공급자는 또한 그녀의 카드를 해산시키는 것과 관련하여 그녀가 한도를 초과하여 일할 수있게했습니다. 그녀의 신용 카드 한도는 거의 실현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 1000에서 $ 4500로 증가했습니다. 그녀가 여전히 7500달러의 제한이 있는 해외 신용카드를 사용하려고 하는 동안

금융 기관과 관련된 것은 또한 최고의 가상 상점을 사용하는 동안 캐시백 보너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시백 보너스를 더 큰 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인스턴스는 유명한 신용 카드 발급 기관의 기프트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선불 신용 카드로 알려져 있지만,이 충전 카드는 본질적으로 신용 가능성이 아닙니다. 약간 혼란 스럽습니까? 확장을 설명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