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주식 거래 게임을 발전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는 주식 투자에 12개월마다 10% 이상을 벌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식 투자 방법을 발견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주식 투자는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고객에게 인간의 필요에 관련된 중요한 것 중 하나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세계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요소로서 부동산 투자를 정말로 포함하는 이유다.

그들은 심지어 지금도 많은 양의 사업 조직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렇게 많은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는가? 그들은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보다 거의 창조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저시장이 되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할인가격에 있다.

2011년 산업시장의 40%, 내년 60%에서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오토바이와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가들이 출판물 선반을 죽였다고 말하고 있다.

좋은 이유?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고객 유치를 고려하라. 은행들이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업 모델을 하나의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는 모든 현금에 즉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와 상관없이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기꺼이 그 일에 착수하는 것은 아닐 것이고, 우리는 물론, 당신이 실사를 해야 하기 위해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을 몇 가지를 찾을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백만장자가 되는 것이 쉬웠다!부동산 투자를 성장시키기 위해 노하우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분명 모두가 배울 수 있는 것이지만, 사실 항상 다른 것과 비슷하다. 새롭고, 훨씬 더 학습 기간인 Stick to method는 잘 배우고,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을 가지고 1류 생활을 하고, 때로는 초기에 구덩이에 관한 꽤 힘든 길이 될 것이다. 임대인들이 떠난다. 부동산, 그것은 프리스틴보다 덜한 열차에 있을 것 같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과거의 화가들과 카펫 레인지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걸 수 있었다. 그것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어떻게 직책을 맡을 수 있는지 보여주는 시스템일 수도 있어.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그 대답은 산업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위험을 덜 가지고 있는 주식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해줬다는 것이다.

멘토가 당신에게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들을 당신에게 도울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완료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으로부터 지식을 얻고, 또한 중소기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멘토들에게 그들의 성공과 관련된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민족 생활에 가장 효과적인 멘토 중 한 스타오씨엘 명을 가지고 있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성공으로 변하도록 강요하는 거야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올바른 추세를 이끌 사람을 이용해 팀을 구성해 보라.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해서 한 발을 들여놓으면 첫 번째 부동산에 대해 추측할 준비가 되었을 때 대처할 수 있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이다. 우선, 그 기질로 RE 투자에 들어가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집에 있는 카페인 소유의 자부심을 가진 음식으로 투자 재산에 대해 반성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게시물을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좋은 것과 머무르는 방법에 대해 확실히 노력한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