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TNT TNTs HD 커버리지의 실제 NBA는 NBA의 주요 네트워크 내 여러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 멋진 경기를 준비할 뿐만 아니라,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서 정말 좋은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 등을 느낀다. 바클리와 함께, 항상 불손하고 웨버가 통찰력이 있는 승무원들은 거의 지루하지 않다. 더블헤더가 끝난 후에, 승무원들은 흥분만 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대개 개인 구단주)는 농구의 인기 상승세를 뒤집을 것이다.

최근 텍사스에서 온 히트 센터 덱스터 피트먼이 2라운드에서 선발 센터 피트먼이 평균 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한다고 가정하는 것은 불가능할 수 있다.

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인터넷에 본사를 둔 상점 메가 센스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가 최근 통산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최근 2년 동안 NBA 저지에서 가장 많이 팔린 리그로 항상 인기를 보여준다.

내가 말하는 것은 피켐에 의한 포인트 스프레드가 1로 설정된다는 것이다. 스포츠북에 따르면, 두 팀 모두 골고루 일치하여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포인트가 퍼지지 않는다. 보통 카드에 피켐 게임이 있을 때, 사람들은 특정한 팀을 베팅할 것이다. 일단 이런 일이 일어나면, 다른 쪽에 베팅을 하면, 농구에 베팅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상황에 상관없이 보통 팀을 먼저 베팅한다.

이용하기 매우 쉬운 상황이다.

NBA 경기에 내기를 해본 적이 있다면, 본질적으로 가장 강렬한 행동이 궁극적으로 후반전에 일어난다는 인식은 실제로 후반전에 일어난다. 스포츠 제품에 의해 설정된 약한 전반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는 사실, 그 라인이 전체 볼 게임에 대해 정확히 무엇이 설정되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그것은 낮은 점 확산, 즉 스포츠 북이 빠르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는가? 적어도 어느 정도 회복 가능한 형식으로 한 팀이 다른 팀보다 강할까? 이것은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 영역에서 덜 인기 있는 팀)가 전반기에 좋은 내기인 곤경처럼 보인다. 이 팀들은 보통 강하게 휘저어지지만, 아내나 남편에게서만 지치게 된다.

이드는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을 중심으로 출발하는데, NBA 세이프 베팅 11번은 래리 버드가 LA 레이커스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에서 가드 포지션에서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도루에서 역대 선두인 유타 브 해외 스포츠 중계 라이튼의 존 스톡튼을 즐겨보십시오.

샤킬로 알려진 샤킬은 페인트를 장악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덩크슛을 날렸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의 ONeal은 90년대 후반과 실제 천년 우승 4 NBA 챔피언십에서 통산 평균 297개의 PPG와 162개의 RPG로 완주할 수 없는 물리적 힘이다.불행히도 바이넘은 전투를 치렀다.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일련의 경기를 치렀다. 지난 해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올해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싱글5블록을 매 경기 반으로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는 길을 걷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몇 분씩 술을 마시지 않았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즈는 효과적인 브레이크 공격을 함으로써 경기를 가속화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시간을 내서 레이 앨런과 같은 샷 클럭 플레이어를 이용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빠른 방출과 긴 범위의 3점 캡처를 빼낼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어떤 종류의 NBA 플레이도 볼 수 있다.

겉보기에는 어울리지 않는 것 조차도 이런 것들은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하는 것을 포함한다.

수비수 몸에서 농구를 던지는 것은 사용량을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전체 게임의 모든 플레이어는 어쨌든 그들의 외모를 조정할 수 있다.

심지어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그들이 어떻게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가에 대해 변경될 수 있다.

그 게임은 열렬한 NBA 팬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 게임도 초보 게이머들에 의해 참여할 수 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그들이 벤치에서 떨어진 선수를 일할 수 있다면, 레이커스는 사실상 이길 수 없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접힌 기타 연주자를 그가 한다면, 레이커스는 대부분의 사람들로부터 오돔이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으로 보이게 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또 다른 추세는 상승,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 슛으로 3점슛에 속하는 확산이 잃어버린 학문이 되었다는 것이다. 1970년대에 이 게임을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거의 모든 3점들이 여전히 쾅쾅거리기 때문에 게임당 정상적인 점수는 극적으로 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