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수신한 후에는 적절한 안전 조치를 사용하여 무단 액세스 또는 공개를 차단합니다. 개인 데이터 남자기구 를 제공하기 전에 귀하의 ID를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요청을 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추가적인 자발적 정보를 제공해 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와 관련된 개인 데이터를 EEA 외부 위치로 전환하는 작업은 지식 안전 법률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구체적으로, 적절한 결정을 받지 못한 위치로의 이러한 이전은 유럽 위원회의 모델 계약 조항을 통해서만 합법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모델 계약 조항의 더 많은 데이터와 사본은 유럽 위원회의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방갈데쉬 온라인 쇼핑 파노라마가 매년 확대되면서 다카, 치타공, 훌라, 실헤트 등 대도시의 온라인 구매도 탄력을 받고 있다.

다라즈는 방글라데시에서 온라인 구매를 위한 최고의 웹사이트 중 하나로, 당신의 문 앞까지 상품을 빠르고,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하게 배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다라즈는 방글라데시에서 신뢰받는 온라인 상점으로 방글라데시의 개인에게 문제 없는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방글라데시로부터 국제 온라인 쇼핑을 위한 충분한 기회를 제공할 수도 있다.

당사는 귀하와 관련된 개인 데이터를 때때로 유럽 경제 지역(“EEA”) 밖의 휴양지로 전환하거나 소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이 개인 데이터는 당사 또는 공급업체 중 한 곳을 위해 일하는 EEA 외부에서 운영되는 직원에 의해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잠재 고객 또는 다른 사람의 권리, 재산 또는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의 상당한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 여기에는 사기 안전 및 신용 점수 위험 감소를 목적으로 다른 회사 및 조직과 정보를 교환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관련 개인 정보 보호법을 준수한다는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귀하는 무단 사용 또는 기타 안전 위반에 대해 당사에 즉시 통보합니다. 당사의 온라인 슈퍼마켓 서비스에 등록함으로써 귀하는 등록 시 또는 언제든지 귀하가 제공하는 주요 요점이 적절하고 완전하다는 것에 동의하고 확인합니다. 개인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등록 시 제공한 지식에 대한 변경 사항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당신의 실제 이름, 태클, 핸드폰 번호, 이메일 핸들 그리고 당신의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 우리가 필요로 할 수 있는 다른 세부 사항들을 주어야 한다.

3.27 우리의 모든 상점이 우리의 온라인 배달 서비스에 참여하는 것은 아니다. 또한 해당 지역의 배달 소매점이 네이티브 스토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각 상점은 크기와 고객 기반에 따라 맞춤 제작된 고유한 범위를 가지고 있으므로, 때로는 온라인 쇼핑을 제공하는 소매점이 아닌 현지 상점에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온라인 구매를 제공하지 않지만, 가상 쇼핑 서비스를 사용하여 선호하는 제조업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마을에 갈 수 없거나 우리가 문을 닫은 동안에, 우리 웹사이트에 있는 참가 부티크들의 기록에서 브랜드를 선택하고 그들에게 즉시 연락해서 쇼핑하세요. 당신은 왓츠앱, 이메일 또는 화상 통화를 통해 수집품을 검토할 수 있으며 구매한 물건은 당신에게 전달될 것이다.상점은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상점의 종류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대부분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에 기초한 목표 인구 통계에 의해 계층화된다. 18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제품과 제조품이 도심과 고등 교육 과정에 꾸준히 제공되었다. 이러한 소비의 발전은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는데, 소매업자들이 노골적인 상품을 판매하고 개인의 권리로 문화적 행사로서 구매를 받아들이는 것이다.우리는 사용자와 광고주가 우리가 제공하는 다양한 광고 코덱을 본질적으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기술적 필요성을 추가로 명시했다. 이러한 제한의 최종 결과는 쇼핑 광고 및 무료 목록에 한정되므로 성능이 다르거나 추가적인 도움말 메커니즘이 있는 다른 Google 제품 또는 플랫폼에 대한 보험 정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구글은 기업들이 모든 종류의 제품을 광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일부 구글 제품과 플랫폼은 아마도 모든 콘텐츠 자료 유형을 적절하게 돕도록 최적화되지 않았을 것이다. 특별히 풀린 바지의 위임된 부분과 특별히 꽉 끼는 바지의 지정된 부분을 추가하는 것에 상응하는 문제를 조금 더 쉽게 만드는 것은 좋을 수 있다.

안전은 개발자가 지식을 수집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