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지아니스 아데토가 팟캐스트에 출연한 현재의 논평을 발표하자 커트 헬린과 코리 로빈슨은 세계적인 농구 스타들의 그룹이 …로 구성된 그룹을 이길 수 있을지에 대해 논쟁을 벌인다. 위니펙 시 베어스는 CEBL을 성장시키는 가장 최근의 팀이다. 위니펙 시 베어스는 캐나다 엘리트 농구 리그의 최신 프랜차이즈이다. 위니펙 사업가와 변호사 데이비드 아스퍼가 소유한 직원은 2023년 시즌을 캐나다 라이프 센터에서 제보할 예정이다.플레이어 페이지는 기본 통계 및 참가자 스포츠 로그, 분할, 고급 통계 등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포함합니다. 랩터스는 카브스 파스칼 시아캄이 이달 초 사타구니 압박으로 고전하기 전에 중단했던 자리를 되찾아 쿼터 마크에 도달하면서 시아캄을 되찾았다. 조쉬 르웬버그가 썼듯이, 토론토 랩터스가 그들의 가장 큰 참가자이자 선두 득점자가 바닥에 있을 때 특별한 그룹이기 때문에 올NBA 포워드는 월요일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클리닉에 배치되었다. 리커버리 랩터스가 7주차 파워 랭킹에서 4계단 상승 파스칼 시아캄이 코트 일정에 복귀함에 따라 토론토는 올 NBA 없이 지난 몇 주간 생존한 후 추진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랩터스가 시 메이저 토토사이트 즌 내내 연속적인 부상에도 불구하고 3위의 1.5개의 비디오 게임 안에 있다는 것은 성공적으로 생각될 필요가 있다.

토론토 랩터스는 그들이 어떻게 경기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정말 명확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프레드 반 블릿이 말했듯이, “우리가 하는 모든 스포츠는 혼돈처럼 보인다.” Michael Grange는 1/4분기 동안 그들이 어떻게 그 계획을 달성했는지 설명한다.

라파엘 존슨은 벤 시몬스가 어떻게 네츠와 판타지 감독들 모두에게 그의 시즌을 역전시키기 시작했는지 설명한다.

페이서스의 거물 마일스 터너는 1라운드 판타지 가치를 내세우며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열정적이었지만 라파엘 존슨은 감독들에게 만약 그가 경쟁자로 취급된다면 이것이 바뀔 수도 있다고 상기시켰다. 커트 헬린과 코리 로빈슨은 칼 앤서니 타운스가 종아리 압박으로 4-6주를 간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금 법원 기록부에서 팀버울브스가 어떻게 보일지 예측하려고 시도하면서 우려를 가지고 있다.

레이커스 팬이 7만 5천 달러 상당의 하프 코트 샷을 친 후, 커트 헬린과 코리 로빈슨은 그들이 어느 스포츠 대회에서 우승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견적이 실시간으로 표시되거나 최소 15분 지연됩니다. FactSet Digital Solutions에 의해 작동되고 적용됩니다. 리피니티브 리퍼가 제공하는 뮤추얼 펀드 및 ETF 정보. 이번 시즌 예측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퓨처스의 실시간 확률을 확인하십시오. Jaylen Nowell, Joe Harris, Jarrett Culver는 거대한 유명 선수들의 부상의 최종 결과로 판타지에서 점점 더 값을 매길 수 없을 것이다.제이슨 테이텀은 마이애미 히트에 셀틱스를 우승으로 이끄는 데 49개의 요소들을 득점하였다. 벅스는 가든에서 승리하기 위해 닉스에 의한 늦은 집회를 유지한다.

팀버울브스는 멤피스 그리즐리스를 상대로 KAT 없이 첫 경기를 승리한다.

위긴스는 훌륭히 즐기고 있지만, 오르막 올스타 등반을 하고 있는 앤드류 위긴스는 그의 직업에서 최고의 농구 중 하나를 즐기고 있지만, 오르막 올스타 등반은 지옥이다. 눈에 띄는 70억 달러의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이끄는 전형적인 NBA 그룹의 가격은 현재 28억 6천만 달러로, 과거 1년보다 15% 증가했으며, 주식 시장이 같은 기간 동안 15% 이상 하락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강력한 위업이다.비디오 게임에 대한 독특한 견해와 몇 가지 놀라운 사실들을 매주 받은 편지함에 전달하여 타임즈 기자들로부터 주요 스포츠 활동 뉴스, 하이라이트 및 분석을 받아 보십시오. 잭 핸슈는 OT 영웅 킬리안 헤이스와 바운스백 마빈 배글리와 함께 추가할 가치가 있는 목요일 DET-DAL 게임의 선수들을 강조한다.

NBA 또는 전미 농구 협회는 북미의 남자 프로 농구 리그이며 세계 최고의 농구 대회 중 하나로 여겨진다. 이 리그는 1969년 제리 웨스트 실루엣으로 만들어진 인지도 높은 로고를 가진 가장 인기 있는 세계적인 농구 대회이다. 1946년 미국 농구 협회가 미국 농구 리그와 합병하면서 시작되었다. 오늘날, NBA 챔피언의 타이틀을 놓고 매년 경쟁하는 30개의 그룹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