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산업 초기에는 특정한 한 사람이 비디오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모든 역할을 처리하는 것이 매우 널리 퍼져 있었다. 플랫폼이 현재 사용 중인 재료의 종류에서 매우 진보되고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짐에 따라 전체 예술작품, 프로그래밍, 촬영 및 추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더 큰 팀이 필요해졌다. 플레이어, 개발자 및 미디어가 새로운 문구를 제공함에 따라 이름이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은 원래 1993년 게임을 기반으로 한 둠 클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액션 어드벤처 레크리에이션과 같은 여러 최상위 장르까지 포함되는 일부 장르 간 정렬도 존재한다.

음영 깊이, 리프레시 수수료, 프레임 수수료, 화면 해상도 등의 특징은 게임 플랫폼과 쇼 가젯의 한계와 게임 자체의 이러한 시스템 효율성이 결합된 것이다.이 신흥 지역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개의 대학은 언어학과 내러톨로지이다. 내러티브주의자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 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전략한다.

즉,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소설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삼는 것이다. 머레이는 스타트랙의 가상 전문 지식인 홀로덱의 맥락 안에 비디오 게임을 넣어 참가자가 다른 사람으로 변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비디오 게임을 주장한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이러한 이미지는 초기에 널리 퍼진 스타일 도움말을 얻었으며, 트론, eXistenZ, 더 라스트 스타파이터와 유사한 영화의 기반을 형성한다.

신참자와 취미자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래밍이 하우스 컴퓨터의 도입과 함께 70년대 후반부터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 이후 더 현대적인 발전은 인디 게임 성장이다.모든 넷플릭스 게임은 성숙도 등급이 있으므로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지식 있는 게임 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다.

게임은 클라우드 저장을 통해 또는 장치에 국내에서 오락을 하기 위해 선택한 프로필에 저장됩니다. 추억을 되살리고, 친구를 재발견하고, 초현실적인 세계를 통해 이 턴제 탐험에서 관계를 복원하십시오. 은막 희망자의 잃어버린 작품들을 조사하여 그녀의 실종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귀여운 동물들을 구조하고, 몰입할 수 있는 세상을 발견하고, 다채로운 매치3 여정 게임에서 여러분의 꿈의 서식지를 건설하세요. 캐주얼 참가자에게 탁월한 포커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게임은 컴퓨터 시스템으로 수행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과 대전하기 위해 코드화된 로봇들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게임들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이 아닌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도입하는 훌륭한 방법이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많은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다. 의료 컨설턴트와 정신 건강 전문가들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는 우려를 추가로 제기했고, 세계보건기구는 국제 통계 질병 분류의 11번째 개정판에 게임 기능 장애를 포함시켰다.비디오 게임은 점점 더 높은 그래픽 화질과 장르가 되면서 알려지지 않은 한 가지가 알려지는 경향이 있을 때 새로운 용어를 만들어낸다. 매년 콘솔은 고객이 구매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관련 기능을 갖춘 다른 제조업체와 경쟁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제 기업들은 비디오 게임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와 비교하여 특정 콘솔만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방향으로 이동하여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었습니다. 1989년 닌텐도와 콘솔 전쟁이 시작되었는데, 게임 분야에서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세가와 경쟁하지 않는 새로운 마스터 시스템으로 인해 닌텐도 에뮬레이터 시스템은 지구상에서 소비되는 제품의 일부가 될 수 있었다. 컴퓨터가 단순한 사무실과 일상적인 용도 이상으로 사람들의 집에서 사용하기 시 벳365 작하면서 더 많은 전문 지식이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