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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들은 그러한 향상된 능력은 완전히 다른 장소들 사이에서 고려를 교환하는 도전을 포함하는 모션 게임으로 코칭함으로써 얻을 수 있을 수 있지만 단일 물체에 집중하는 비디오 게임에서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2018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게임 코칭이 성인 인구, 특히 젊은 성인의 인지 및 감정 기술에 낙관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를 발견했다. 2019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게임이 뇌에 이롭다는 선언에 대한 지지를 추가하기도 비디오 게임이 뇌에 미치는 유용한 효과는 비디오 게임 종류에 따라 다르다.애프터 파티, Next Stop Nowhere 또는 OXEN FREE 스포츠 도움말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모든 넷플릭스 비디오 게임은 성숙도 등급이 있으므로,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정보에 입각한 게임 플레이 선택을 할 수 있다.

게임은 클라우드 저장을 통해 또는 시스템의 로컬에서 오락을 재생하기 위해 선택한 프로필에 저장됩니다. 초현실적인 세계를 통한 턴제 탐험에서 기억을 되살리고, 동료를 재발견하고, 관계를 복원합니다. 그녀의 실종 뒤에 숨겨진 비밀과 기술을 밝혀내기 위해 은막 희망자의 잘못된 작품들을 조사하세요.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함께 여러분의 목표의 농장을 건설하세요!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또 다른 PC 소프트웨어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별개의 전기 기계 부품을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비디오 게임을 상대적으로 쉬운 논리로 제한하였다. 1975년까지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는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에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얻을 수 있었고, 이는 게임 제작자들이 더 상세한 비디오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하여 잠재적인 것의 범위를 넓혔다. PC 하드웨어 전문성의 지속적인 향상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서 잠재력으로 변화하는 것을 확장했고, 콘솔, 노트북 및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공통 하드웨어의 융합과 결합하여 개발 프로세스를 단순화했다. 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스포츠 논리, 게임플레이,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레크리에이션 엔진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조커의 가면을 쓰고 마음의 유령 도둑들과 합류하십시오. 현대 사회의 사슬에서 벗어나 대도독을 펼쳐 부패한 사람들의 마음에 침투하여 그들의 방식을 바꾸도록 하라! 페르소나 5 로얄은 새로운 캐릭터, 친구, 이야기의 깊이, 발견할 새로운 영역, 그리고 새로운 영역으로 몰래 들어가기 위한 새로운 그래플링 후크 정비사로 가득 차 있다.

슈진학원에서 새 학기를 맞이하여 메타버스와 일상생활에서 능력을 강화할 준비를 하세요.전자 스포츠는 비디오 게임을 확인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휴대용 디지털 비디오 게임과 같은 가젯을 추가로 포함한다.

그리고 TV 스포츠라는 용어는 21세기까지 계속해서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와는 별도로, 각 게임 매체 및 이를 플레이하기 위한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됨에 따라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관한 추가적인 우려가 있다.

게다가, 처음 몇 년 동안의 많은 레크리에이션 제작자들과 출판사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비디오 게임에 모바일바둑이 대한 정보는 사라졌다.비록 pc 과학 부서들이 수년 동안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 특징들을 알아내고 있지만, 비디오 게임을 혁신적인 매체로 보는 이론들은 인문학계에서 비교적 최근의 발전이다. 이 떠오르는 주제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두 학교는 언어학과 서술학이다. 내러티브주의자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 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에 접근한다.

즉, 그들의 주요 관심사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사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