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일본 요리사들은 오랫동안 해산물을 건조하게 숙성시키는 일을 해왔다. 하지만 이곳 미국에서는 그런 일이 드물다. 비야레알의 기발한 전략은 그에게만 독특한 것일지도 모른다. 굴은 메스칼이 들어간 미그노네트와 함께 제공되며 세비체는 오라 킹 연어와 수박을 특징으로 한다.

이 역사적인 브루클린 스테이크하우스의 독특한 반복은 정확히 지글지글하고 새로운 것이 아니었다. 그것은 1879년에 처음 문을 열었다.

오래된 대기 식당에서 직설적인 따뜻한 국수 한 그릇과 쌀쌀한 맥주 한 잔이 다른 방법으로 부딪힐 뿐이다. 넓고 미니멀한 공업용 주택은 투싼의 고급 식당인 바타의 배경이다. 바타는 나무로 만든 오븐이 모든 요리에 닿는다. 주방은 모든 요리에서 질감, 연기, 맛, 균형, 그리고 국제적인 전략을 가지고 논다. 날렵한 말라와흐 플랫브레드에는 훈제 당근 버터, 경화 달걀 노른자, 라브네 딥이 함께 나올 수 있는데, 이 모든 것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노래한다.

훌륭한 식사 장소에서 고기를 기대하는 사람들은 레스토랑이 고기 요리를 제공하는 동안 신중한 네이티브 소싱의 결과로 야채가 메뉴의 대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햇빛이 비치는 이 케임브리지 와인 바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목록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음식은 당신이 마실 와인만큼 재미있고, 반짝이고, 우아하게 흐트러지지 않는다.

piquete라는 단어는 piqueteaderos에서 제공되는 식사의 일종인 고기, 유카 및 감자를 포함하는 일반적인 콜롬비아 종류의 식사와상의하기 위해 활용 될 수 있습니다. piquete, piquetear라는 단어의 동사 유형은 잘 알려진 지역이나 열린 지역에서 빙빙, 주류 섭취 및 여가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16 년에는 1,000,000 개의 식사 장소가있었습니다. 310 명당 1 명.

모든 한국 bbq 식사 장소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저녁 식사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서버는 요리 냄비의 바깥 쪽 테두리에 허브와 마늘과 함께 달걀 배터를 부어 매력적인 매운 오믈렛을 만듭니다. 두 요리 모두 맛있게 양념한 돼지고기와 함께 나오는 반면, 김치찌개는 라면과 함께 나온다. 한옥집은 매혹적인 분위기의 전형적인 한식당이다. 이 식당은 한옥 스타일의 집 안에 있으며 거의 원주민입니다.

연남동의 활기찬 거리에서는 태국 요리사들이 10년 넘게 이 땅 강남풀싸롱 을 위해 봉사해 온 툭툭 누들 타이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내부는 소유 임동혁과 스태프들이 태국에서 가져온 물품으로 꾸며져 있다.

한 줌의 접시를 먹어보고 얼음처럼 차가운 태국 맥주나 샴페인과 순수한 와인을 선택하여 그것들을 쫓아내라. 강남의 자매 식당인 소이 연남 마오는 툭툭의 가장 큰 히트곡을 특징으로 하는 작은 메뉴로 또 다른 영광스러운 선택이다. 포틀랜드의 진주 지역에 있는 이 윙윙거리고 소박한 시식 메뉴의 요리사들은 그들이 저녁을 준비하는 토착적인 요소들에 경의를 표하면서 원주민 멕시코 음식들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스럽게 들려준다.

Bawi가 더 새롭고 더 큰 장소로 이전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Kim은 8 석 카운터의 대부분을 혼자 요리하고 10 코스 저녁 식사의 대부분은 손님의 눈앞에서 펼쳐집니다. 차분한 검은색 인테리어와 찬란한 플레이리스트는 고급 일식집에 어울리지 않는 선(善) 같은 분위기를 더한다.

지역 예약 앱인 Catchtable을 통한 예약은 필수입니다. 반환하기가 매우 번거롭지만.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바리 스타, 그린 커피 원두 전용 구매자 및 유명한 제빵사가 힘을 합쳐 한때 한국 바베큐 레스토랑이었던 멋진 오래된 지역에 자리 잡은 Fritz Coffee Company를 시작했습니다. 에스프레소 강국은 전 세계 생산자들로부터 즉시 콩을 수입하여 사내에서 구워낸다.

이곳에서는 식당 손님들이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땅바닥에 앉아 식사를 한다.

대신 김치찌개만 파는 식당이나 수탉과 맥주만 파는 식당에 들어가게 된다. 한국 음식은 볼거리를 보고 역사를 공부하는 것만큼이나 한국을 탐험하는 하이라이트입니다.

앞으로 가서 처음부터 숟가락을 달라고 해. Good Good Culture Club의 분위기(그리고 직원 우선 철학)는 정말 좋다. 여기서 수탉 날개는 뼈를 발라내고 찹쌀로 섬세하게 채워져 있고, 크로스 컷 퀵 갈비는 참깨 체리 유약에 사랑스럽게 목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