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인체는 비대칭이며, 이는 신체의 한쪽이 자연스럽게 다른 쪽과 완전히 다른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울에 비친 이미지를 생각해보십시오. 사진 이미지는 실제 사진이고 다른 하나는 거울 사진입니다. 외과 의사는 환자가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완전히 인식하고 성형 외과 수술로 변화하는 방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체질량 지수가 30 이상이거나 당뇨병이있을 수 있다면 다리 나 폐의 혈전에 해당하는 합병증이 커질 위험이 더 큽니다.

수술 전후에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도록 동의 유형을 표시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은 시술 중에 외과의사의 참고 자료 역할을 하며 의 가슴수술 료 보고서의 일부가 된다. 간호사는 통증, 약물 치료, 음식 계획, 활동 및 작업 제한을 포함하여 수술 절차에 따라 예상할 수 있는 것을 검토하고 절차에 따라 승차 거주지를 구성해야하는 필요성과 유사한 세부 사항을 검토합니다. 환자 커뮤니티에서 귀하와 비슷한 다른 사람들과 여행을 공유하거나 ASPS 회원 외과 의사로부터 권위 있고 신뢰할 수있는 답변을 얻기 위해 외과 의사에게 질문하십시오. Ask a Surgeon과 Patient Community에서 표현된 견해는 개인의 견해이며 미국 성형 외과 의사 협회의 의견을 반드시 복제하지는 않습니다. 영국 미의학회는 대중의 안전을 위해 미적 수술의 우수성을 광고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입술, 손 및 피부 윤곽의 우울증과 함께 얼굴에 사용됩니다. 얼굴 필러, 특히 영구 필러에는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다.

임상의와 환자는 필러의 내용을 확인하고 절차를 진행하는 것보다 먼저 수술 절차의 모든 함의에 집중해야 합니다.

당신은 수술 전에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 상태를 검사하기 위해 수술 전 검사를 받을 예정일 수 있다.

시술 전, 시술 중, 시술 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어떤 결과를 예상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필요하다. 많은 신체적 특징들은 성공적으로 변화될 수 있는 반면, 다른 것들은 그렇지 못하다.

혹자는 세상의 교정에 대한 집착이나 집착이 식욕부진이나 근육이형증에 해당하는 하위장애일 수 있다고 말한다.

Snapchat 및 Facetune과 유사한 신체 및 얼굴 재 형성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 증가가 BDD의 가능한 트리거로 확인되었습니다. 최근 Snapchat dysmorphia로 알려진 현상이 Snapchat Filters를 통해 나타나는 편집된 모델과 유사하게 수술 절차를 요청하는 개인을 설명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이 해로운 패턴에 대한 항의로 미용 수술을 묘사하거나 홍보하는 모든 증강현실 필터를 금지했다. 미적 수술은 성형 수술의 중심 부분이며 안면 및 체격 미적 수술을 포함합니다. 성형 외과의 사는 모든 재건 수술 절차에서 성형 외과적 아이디어를 적절하게 격리된 수술처럼 사용하여 전체 외관을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