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재생 목록을 작성하면 더 많은 검색 가능한 콘텐츠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YouTube에 있는 뿐만 아니라, 인터넷의 두번째로 큰 수색 엔진 때문에, YouTube는 당신의 SEO 그리고 일반적인 상표 존재를 강화할 것을 도울지도 모릅니다. YouTube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시청자가 삼키고 공유 할 수있는 간단한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채널 아트, 엠블럼, 썸네일, 그리고 심지어 당신의 비디오의 느낌과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다.

YouTube 광고는 제품 / 서비스 또는 브랜드를 판매하는 강력한 방법을 포함하는 기술입니다. 여기에는 회사 유튜브 채널에서 홍보용 영화를 만들어 수입하고,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며 유튜브 광고를 활용하는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이 브라우저 확장 기능을 사용하면 키워드 검색, A/B 테스트, 템플릿 및 주석 필터를 통해 콘텐츠를 빠르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SEO 도구를 사용하면 비디오 제목과 설명을 다른 언어로 번역하여 시청자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TubeBuddy의 키워드 탐색기는 적절한 키 구문을 사용 하 고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브라우저 확장에는 제목, 태그, 설명 및 축소판을 확인하는 비디오 A / B 테스트 특성이 있습니다.

새로 온 사람들이 직면하는 가장 중요한 장애물 중 하나는 비디오 제작 과정입니다. 현실은 당신이 단 몇 분 만에 소비되는 한 가지 일에 10시간에서 20시간을 일하고 있다는 것이고, 나는 그것을 사탕발림하는 마지막 사람이다. YouTube 분석은 완전히 다른 짐승이며, 우리가 완전히 정직하다면 자체 기사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특별한 방식으로 다루어 지지만 전반적인 소셜 미디어 존재에서 단결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는 YouTube 음성 검색을 위해 이러한 제목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개인이 YouTube 동영상에서 말하는 것을 찾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핵심 문구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 쿠키는 소셜 미디어 기능을 지원하고 방문자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또한 귀하의 사이트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소셜 미디어, 홍보 및 분석 동반자와 공유합니다 영상자료 .

채널 아트워크라고도 알려진 채널 이미지에는 중소기업 테마를 향상시키는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처음부터 하나를 만들거나 모든 장치를 의식하여 기성품 YouTube 배너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슬로건을 추가하거나 당신의 브랜드를 훨씬 더 자극할 수 있는 다른 창조적인 방법들을 발견할 수 있다.

모든 ResourcesMarketing 블로그 디지털 광고를 마스터하고 지금 당장 스포츠를 강화하기 위해 정보의 무진장 공급을 발견하십시오. 한국의 밀레니엄 기술은 제조업체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창출하는 콘텐츠를 집어삼키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이 구매 결정을 내릴 때 그것은 진정한 차이를 만든다.

특히 어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고려하고 싶은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이 채널로 시작할 장소를 아는 것이 조금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그의 유튜브 채널은 광고 전략, 생산성 해킹, 사업 조언과 같은 문제들을 다루면서 매주 새로운 비디오로 업데이트된다. 가장 큰 YouTube 마케팅 비즈니스는 RED Digital, NoGood, Factor One Marketing, iProspect, Vireo Video 및 Lyfe Marketing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