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아메리칸 리그는 시애틀 조종사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추가했다. NL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외에 캐나다의 주요 프랜차이즈인 몬트리올 엑스포스를 추가했다. 내셔널리그는 2020년 지명타자 규정을 처음으로 사용했다.

2021년, TUDN 라디오는 12개월의 포스트시즌을 시작으로 MLB 게임에 대한 스페인어 권리를 획득했다. 그러나 포스트 시즌 시퀀스의 처음 두 비디오 게임은 같은 직원이 호스팅합니다. 그 직원은 2 승으로 컬렉션을 시작할 확률이 높아져 나머지 시퀀스에 대한 추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1980 년대에 야구는 스포츠가 몇년 동안 보지 못했던 수많은 중요한 수정을 경험했습니다.

1930 년대 말까지이 그룹은 11 개의 월드 시리즈에 출연했으며 그 중 8 개가 성공했습니다. 양키스의 강타자 베이브 루스는 1927년에 60개의 홈런을 치면서 단일 시즌 하우스 런 메이저놀이터 보고서를 작성했다; 몇 년 전에 루스는 29개의 홈런으로 동일한 기록을 세웠다. 또한 각 직원은 공통 시즌을 통해 방송하는 자체 아나운서를 고용합니다. 대부분의 팀은 팬 기반을 커버하기 위해 지역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이 지역 네트워크 중 일부는 미국 전역에 위치한 계열사와 국가적으로 제휴하고 있습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는 채널 MLB 네트워크 라디오를 포함하고 모든 게임의 실황 경기를 유지하는 XM 위성 라디오와 독특한 권리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많은 그룹이 추가로 스페인어로 게임을 방송하는 방송국 커뮤니티를 유지합니다. 2022년 현재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는 제 3 언어로 라디오 방송을 제작하는 직원 중 한 명으로 한국어로 선택된 게임을 방송합니다.

기쿠치 유세이의 최근 고군분투에 이어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올 시즌을 앞두고 3년 3600만 달러 계약을 맺은 선발 투수를 어떻게 진행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오른손 투수 케빈 가우스만은 21일(현지시간) 기자들에게 오른쪽 발목 통증을 호소하고 있으며 다음 출발은 확실치 않다고 밝혔다. 2022년은 데이비드 프라이스가 2015년 12월 레드삭스와 맺은 7년간의 217MM 자유계약선수(FA) 계약의 궁극적인 시즌으로, 베테랑 왼손잡이가 계약이 끝나면 글러브를 끊을 것으로 널리 예상돼 왔다. 자이언츠의 포수 커트 카살리는 오늘 밤 경기에서 타석 내내 사선 압박을 받았다. 6 회 이닝 동안, Casali는 스윙을한 후 불편 함을 느꼈고, 그의 플레이트 출현을 끝내기 전에 게임을 떠나야했습니다.

루이스는 시보레가 야구 주제에 대한 뛰어난 능력으로 지역 사회에 돌려주는 헌신을 결합한 참가자에게 제공한 저명한 로베르토 클레멘테 상을 2010 년에 지명했습니다. 이상은 스포츠맨 정신, 이웃 참여 및 클럽에 대한 건설적인 기부를 통해 야구 스포츠를 가장 잘 대표하는 게이머를 인정합니다. Brooklyn Dodgers의 사장 겸 공동 매니저인 Branch Rickey는 1940 년대 중반에 흑백 프로 야구 리그에 흑인 야구 참가자를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유망한 흑인 리그 선수들의 목록에서 재키 로빈슨을 선택했다. Rickey는 Robinson으로부터 다른 뺨을 그를 향한 인종적 적대감으로 돌리는 헌신을 얻은 후한 달에 600 달러에 계약을 체결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나중에 The Noble Experiment로 알려진 Robinson은 1946년 시즌 Dodgers 농장 회원인 Montreal Royals의 회원이 되었기 때문에 International League에서 최초의 흑인 야구 선수였습니다.

피닉스 ⁇ 매디슨 범가너는 그의 이전 그룹을 상대로 승리를 기록했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월요일 샌프란시스코를 8-3으로 꺾고 자이언츠에게 5연패를 안겨주었다. 범가너는 “7월 4일은 나에게 특별한 날”이라고 말했다. MLB 앱은 개막일부터 월드시리즈까지 MLB 비디오 게임을 오버레이하는 심층 프리미엄 기능에 대해 두 가지 구독 선택권을 제공한다.

MLB 앱 {안드로이드 전화 및 태블릿에서 라이브 야구를위한 # 1 공급}은 메이저 리그 야구의 공식 앱입니다.

블루 제이스의 오른손잡이 케빈 가우스만은 레이스 유격수 완더 프랑코의 라인 드라이브에 오른발로 맞은 뒤 탬파베이를 향해 더블헤더 1차전을 떠났다. 신인 구원투수 론 마리나치오는 15일간의 IL에서 어깨 자극으로 자리를 잡았고, 시즌 중반에 가까운 키피스 없이 뉴욕 불펜을 떠났다. 블루제이스 1루수 마크 부진스키 감독은 큰딸의 사망에 따라 팀을 떠나게 된다.

Robinsons 프로모션은 신문 작가와 백인 메인 리그 선수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낙관적이지만 혼합된 리셉션을 만났습니다. Leo Durocher 감독은 그의 그룹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나는 그가 노란색이든 검은색이든 얼룩말처럼 줄무늬가 있든 상관없다. 나는 그의 상관이고 나는 그가 연주한다고 말한다.

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