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구입하지 않은 상품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해당 기능을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제품의 스크린 샷, 사용자의 다른 리뷰 (허락을 받음)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리기 위해

제휴 마케팅에 대 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 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모든 질문과 관련 된 답변이 필요 합니다, 당신은 정말 어떤 전략을 설정 하는지 확실 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중요 한 부분은 시작 하기 위해, 특정 방법을 시도 하 고 그물 내에서 첫 번째 달러를 적립 하 고 변경 하 고 그때부터 적응 As 확실히 당신의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광고 하는 것 보다 더 나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내의이 기본 기사에서, 우리는 단지 모든 제휴 교육 과정에 대해 수행하는 번성 제휴 마케팅 전략 큰 놀라움을 생산하기 위해 주소가되기 위해 하나의 세 가지 주요 이유를 다룰 것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개인은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지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을 보상한다고 말해라.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보통 다른 사람들을 다른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한. 귀하의 인터넷 사이트는 귀하가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지속성을 유지하십시오 : – Rom이 하루 만에 구축하지 않은 주요 제휴 마케팅 팁입니다. 첫 번째 제휴 커미션을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를 완벽하게 도와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귀하의 수입은 학습 곡선에 달려 있습니다. 오피 광고를 통한 광고 및 마케팅이 많은 사람들처럼 가능하다는 의도된 목적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작동하게 만들 필요가 있다면 당신이 이해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몇 분 동안 정착하고 광고로 성공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발견하십시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콘텐츠 자료를 읽고 기사의 하단에 관한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제휴사는 사람을 위해 상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 및 PPC를 수행 할 때 클릭 당 PPC 비용, 또는 클릭 당 지불, 평균 특정 금액을 지불하는 것은 누군가가 Google 검색에서 링크를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일반적으로 검색 엔진으로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기농 검색은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하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검색 기관차의 첫 번째 페이지에 위치하는 사이트

어떤 사람들은 간단히 몇 개의 기사를 게시하고 수건을 던진 후에 모든 폐기물이 바이러스 효과의 주요 이점을 반드시 버리지는 않습니다. 우수한 기사가 (게시되고 제자리에 다시 게시되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은 매우 귀중한 자원입니다. 무언가에 너무 많은 돈을 쓰고 단순히 버리지 않고 제품을 배우지 않는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다른 모든 돈을 버는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투자를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종 제휴사는 웹 사이트에서 투자해야 합니다. 방문자를 유혹하고 광고 및 마케팅에 참여시켜야 합니다. 소수의 개인에게 힘을주는 것은 종종 여러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패드인 하나의 웹 사이트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키워드 연구 : – 시장 조사는 다른 온라인 웹 사이트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시장 및 키워드 조사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면 도전에 직면하게됩니다.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 Ppc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키워드, 단어 단위 그리고 그 후에는 이러한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보호해야합니다. 따라서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용어를 아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플래티넘 터치!Google Ads는 제휴 온라인 마케팅과 함께 탁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자금을 지출하면 사이트의 일부로 진정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음을 깨닫게됩니다.

두 경우 모두, 당신은 제휴 마케팅 사업을 함께 넣어하려고하는 경우, 당신은 그물에 손실 첫 번째 경우에 당신은 생각할 수 있지만, 기다려, 나는 약간의 현금을 적립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지만, 당신이 그 사람의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캡처 한 경우 당신은 결국 여러 제품에 대한 그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고있는 것으로 입증 된 명백한 사실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