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특히 신용을 망치는 것은 쉽습니다. 신용 카드에 몇 가지 연체료를 만드는 것만으로도 심각한 파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신용을 실제로 평가하는 방법이나 관리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구성하는 접근했다 (또한 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라는 책을 썼다)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신용 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재미있는 책을 쓰고 싶었다. 나는 독자들이 시스템의 끝까지 갈 수 있기를 정말로 원했다.

대부분의 신용 회사는 표시 특전과 선물로 고객을 유치합니다. 모든 유명한 외에도 두꺼운 화폐 뭉치 대신 카드를 들고 다니는 실용적인 용이성 카드를한 번에 구입할 수없는 매우 좋은 품질이나 서비스입니다. 설립된 회사의 카드는 보편적으로 인정되고 받아 들여집니다.

그들은 모든 곳의 상점에서 거대한 쇼를 선출했습니다.이 신용 카드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월마트와 같은 곳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신용 카드를 정확하게 얻고 일반 카드와 동일하게 사용됩니다.이 선불 신용 카드는 동일한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이 카드의 작동 방식에 설정된 차이점은 사용할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잔액을 선불해야하며 카드를 사용하면 잔액이 들어갑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시 로드할 때까지 주문하십시오. 좋은 법적 권리로 들리십니까? 실제로 그들은 부채에 깊이 들어갈 수없는 최고의 환상적이지만, 본질적으로 카드와 관련된 서비스 수수료는 없습니다.이 특정 유형의 카드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반드시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카드가 도난 당하면 무단 가격 범위에서 보호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사람들에 대한 더 높은 이자율 카드에 대 한 더 높은 이자율 카드에 대 한 확인 일반적으로 자격을 쉽게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가장 높은 이자율 플라스틱 카드에 대 한 자격이 풍부한 신용 점수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하나를 얻을 관리 하 고 그것을 책임 있게 고용 하는 경우, 당신은 지구에서 더 나은 신용 카드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아직 신용 기록을 가지고 있지 않거나, 어떤 이유로든, 정상적인 신용카드 계좌를 개설할 수 없다면, 다이앤 퍼트먼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을 희망하고 있다.

당신도 마찬가지로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아이에게 신용카드를 주는 것을 그들이 책임감 있는 소비자가 되는 것과 관련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본다. 사용자는 신용카드를 얻기 위해 18가지 전략을 세울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종종 좋은 시작이다. 대부분의 선불 신용카드는 13년 이상 된 모든 사람들을 허용한다.

어느 정도의 연령의

FICO 점수가 좋지 않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점수가 좋지 않다고 말하면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귀하에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대신에 보안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안 신용 카드는 자신의 저축 은행 계좌와 함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사용되는 것처럼 귀하의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많은 직불 카드와 함께 계정은 보안으로 만 사용됩니다. 여러분, 저축을 퍼뜨릴 돈이 있는 일을 하는 것은 잘 된다.

카드나 이슈에서 현금을 받기 위해 지불해야 할 수수료도 더 높을 것이다. 보통 현재 예산 내에서 당신을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하고 있는 것을 조사할 수 있도록 그 유형의 연구 숙제를 완료해야 한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책임있는 일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동안 이미 일하는 은행원과 상인 계정을 얻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를 처리하기 위해 신청하기 위해, 당신은 모든 신용 수표에 동의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은 은행이 당신의 은행 역사를 이해하는 어떤 종류의 계좌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비록 그것이 단지 작은 지역 문화상품권현금화 은행이지만 많은 은행은 중소기업의 유형을 제공하고, 당신이 포함하는 작업을해야하는 기본 옵션

당신은 c m 지불에 비해 직불 카드 지불을 사용하여 더 빨리 지불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됩니다. 즉, 총 자금이 더 빨리 둘 다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잔액 기간을 지불하고 전적으로 매달 또는 두 달에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포인트가 될 때마다 매월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이렇게하면이자 수수료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관심사 만약 당신이 자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휴가 중에 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선불 직불카드를 받음으로써, 당신은 많은 현금을 가지고 오는 것을 소유하지 않는다. 카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한 경우, 당신의 발행인에게 전화를 걸어 허가되지 않은 거래에 대해 계정을 차단하는 것은 간단하다.

뉴욕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카드를 생각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신용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부채를 겪은 후에는 재정적 도움을 구하거나 신용 카드 부채를 줄이고 관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통 Nc 부채 통합 회사를 통해 수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