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하지만 해결책이 있고, 그것은 직불카드와 정확히 같은 편리함과 접근이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개인적인 재정적 의무 문제에 직면하게 될 기회가 줄어들 것이다.

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신용 카드 번호 또는 번호를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실제 및 신뢰할 수있는 상인 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누구에게도 카드 번호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카드 번호가 잘못된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 쉽게 계정에 카드에 요금을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이 도둑이 쉽게 망칠 수 있습니다.

신용 계약자 – 가장 훌륭한 카드는 마찬가지로 신용 주택 건설업자 서비스라고 불리는 신용 등급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소지자가 등록할 수 있는 선택적 기능입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면 청구 카드는 비용 지불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하여 잠재적 채권자, 다른 사람 또는 회사가 향후 참조할 수 있는 신용보고 기관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카드를 줄이고, 그것들을 치울 시간이다. 당신은 신용이 중요한 구매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아내야 한다.

일주일 동안 우유나 식료품을 사기 위해 그것을 이용하는 것을 중단하라. 훌륭한 경험 법칙은 결코 당신이 청구서를 받기 전에 사라지거나 소비될 어떤 것을 신용에 두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충전 카드를 남용하는 것을 멈추고, 당신의 전반적인 재정적 의무 수준을 최소화하기 시작할 것이다.

연간 비용이 들지 않는 교환에서 더 높은 APR 지불 – 일부 충전 카드는 장기간 비용이 들지 않는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를 상쇄합니다. 터무니없는 이자율을 부과하여이를 상쇄합니다. 매월 계정 잔액에 대해 매년 지불하는 이자율을 이해하십시오. 많은 경우 연간 청구액과 훨씬 작은 크기의 APR이 있는 충전 카드가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직불 카드는 고객이 은행 계좌에서 직접 서비스 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용 카드와 다릅니다. 현재 보유중인 자금으로 지불하고 있으며, 청구 카드 회사에서 직불 카드를 구매하지 않습니다. 지불 유형

월말에 당신은 카드를 완전히 지불한다.

그래서 월초에 당신은 신용보고서에 사용 가능한 잔액이 가득한 두 개의 충전 카드를 계속 공개한다.

나는 솔직히 이것이 왜 그렇게 강력한지 말할 수 없지만 이것은 당신의 신용등급을 높일 것이다.

개인이 신용 카드를 통해 빚을지는 두 번째 이유는 매월 자신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의 규칙을 실제로 준수했다면 전체 금액을 지불 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이 귀하의 계좌에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불하지 않은 것에 대한이자는 귀하가 구입 한 물건에 대해 지출해야하는 것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한 달 안에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부터, 이해하기 쉽고, 최소한의 금액이 아니라 가능한 한 많이 지불하십시오. 그리고 그 후에는 가능한 한 빨리 지불하십시오. 오, 그리고 제 시간에 지불하십시오. 대부분의 청구 카드에는 자체 신용 한도가 있지만 다른 거래에는 다른 크레딧을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너무 많이 구매하는 것을 제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카드도 마찬가지로 혜택이나 가입 특전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잔액 이체에 대한 0이자에서 보상으로 가장 많이 얻을 수있는 카드를 찾으십시오. 충동 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제안으로 눈이 멀게하십시오. 제안이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을 때, 새로운 신용 카드를 받기 전에 실제로 작은 인쇄물을 매우 잘 체크 아웃했는지 확인하고 카드를 특징으로하는 요금을 의식하십시오.

선불 카드는 실제로 지난 5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카드의 매력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표준 충전 카드를 특징으로하는 금전적 위험을 실제로 이해했다는 사실에 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 지갑에 이런 종류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고는 간단히 지낼 수 없습니다. 또한 기존 신용 카드를받을 수없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선불 카드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카드는 신용에 관계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역사 또는 등급 그렇다면 올해 이후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신용 카드는 무엇입니까?

선불 충전 카드는 당신이 그들에 게 돈을 넣을 수 있도록 그들이 받아 어디 든 지 그들을 보낼 수 있도록 다행히 여기에 당신은 단순히이 카드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좋은 신용 점수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실제로 과거에 많이 거부 신용카드현금화 된 경우, 이것은 당신이 신용을 구축 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무담보 카드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시간에 비용을 지불 해야 합니다 계정 응답을 사용 해야 합니다. 가능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