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적응성 뛰어난 다재다능함을 제공하는 선불 신용카드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드의 대부분은 소비자들이 그들의 삶의 방식에 완벽하게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수많은 패키지로 제공된다.

하나 : 안전한 카드 – 이런 종류의 카드에는 진짜 신용 한도가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넣을 현금을 모으는 초기 요소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게합니다.

너무 많은 웹 사이트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인증하지 않거나 거부되면 각 응용 프로그램이 귀하의 신용 등급에 대해 신용 조회가 이루어질 때마다 귀하의 신용 등급이 낮아집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본 단계를 수행하여 신청하기 전에 카드에 대한 승인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즉, 계정을 취소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열려있는 계정과 카드로 지불 할 수있는 한 등급이 향상되기 시작합니다 실제로, 당신이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투자하도록 유혹하는 계정을 제거하는 것은 부채없는 삶을 향한 조치를 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대조를 고려해보자. 당신의 신용 기록에 어떤 것이 더 나쁜가? 각각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있는 3 장의 충전 카드와 각각 330 달러의 잔액이 있거나 정확히 동일한 3 장의 카드가 있지만 990 달러의 잔액이 있고 나머지 2 장은 잔액이 없습니까? 대답은 구별이 없다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어느 상황에서든 총 3,000 달러의 크레딧과 990 달러의 전체 잔액이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의 행성에서, 이것은 부정확합니다. 990 달러가있는 카드 하나가 훨씬 더 나쁩니다.

이것이 거의 모든 사람을위한 훌륭한 선택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연료 신용 카드가 무엇인지, 어떤 종류의 장점이 가솔린 할인의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심지어 그들과 관련된 단점에 대해 더 많이 발견해야합니다. 우리 모두는 신용 카드 회사가 자신의 규정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으므로,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이 좋은 개념이 될 것입니다.

그녀의 다음 수입을 사용하여, 그녀는 진술 마감일 전에 능력이있는만큼 잔액을 지불했습니다. 이것은 신용 보고서에 표시된 계좌 잔액이 지난 달보다 약간 높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회사 소유자로서 신용 카드로 사기성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기만적인 지불 또는 채무불이행, 공정 신용 청구법 및 기타 관련 법률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방어와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자비용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자비용 발생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APR 요금은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의 종류와 관련하여 10%에서 19% 이상까지 다양하다. 선불 직불카드로, 이 추가 지출은 완전히 제거된다.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이 좋고 2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이 더 좋지만 3 장 이상의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신용 금융 의무를 지불하는 원천을 끊임없이 고려해야하며 그 모든 것을 어떻게 지불 할 것인가?

귀하의 FICO 등급이 나쁘다는 것을 알았거나 전문가가 귀하에게 나쁜 신용 보고서가 있다고 말하면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귀하에게 최선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선택 # 1 은행에 가서 250 달러 또는 50000 달러를 제공하고 25000 달러 또는 50000 달러의 대출 카드대출 을 요청하십시오. 지불을 제 시간에하고 항상 최소 지불액 이상을 지불하십시오. 신용 카드로 항상해야하는 방법으로 각 지불로 약간의이자를 죽입니다.

당신이 연결되어있는 모든 청구 카드, 그것은 비용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방법으로, 15 카드를 동시에 이동 아무도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채우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그냥 당신의 수많은 카드가 최대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연 지불이없는 한, 당신의 신용 등급은 손상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크레딧에 tid 작은 지불을 남겨 두지 마십시오 그 작은 지불 측면은 즉시 부채가되기 시작하면 복리가 누적되기 시작합니다

이제 조심하십시오. 연간 수수료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보상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금액이 달성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인 비용 수량 내에서 더 많은 금액을 제공하는 금액은 일반적으로 연간 요금이 있거나 혜택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금액이 매우 많다.

보안 충전 카드는 자신의 저축 계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직불 카드와 마찬가지로 사용되는 계정에서 현금을 가져 오는 대신 계정은 보안으로만 작동합니다. 신용 불량자를위한 제품으로 저축 계좌를 개설할 돈이 있는한 잘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