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신용카드 거래는 이미 부담을 지고 있는 장부 담당자와 함께 기록되어 있는 한 세트의 세부사항일 뿐이다. 반면에, 올바른 기록 관행은 판매를 보다 구체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

여러 회사의 여러 신용 카드를 보유해야하는 경우 실제로 모든 문제를 잘 처리 할 수 있다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용 등급을 보호하는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최소 6 개월을 남겨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카드를 동시에 신청할 때 일반적으로 신용이 절실히 필요한 대출 기관에게 경고합니다.

안전한 신용카드는 당신 자신의 저축 시나리오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는 것이 아니라, 형편없는 직불카드, 그 계좌는 단지 보안 역할을 할 뿐이다. 나쁜 신용 대출자들을 위한 상품처럼, 그것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한 돈만큼이나 기능한다.

그러나 선불 직불 카드의 경우 지출된 금액은 카드 계좌 잔액에 의해 직접 발생하며 카드 소지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만으로 결정됩니다. 인사말 카드에는 개별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됨에 따라 신용 평판을 재건하려는 노력에 기여합니다

만약 신용이 좋지 않다면, 그것은 분명히 당신의 빚을 갚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일단 그것이 당신의 신용 보고서와 관련하여 3년에서 오랜 시간 동안 머무를 것이다. 평균은 약 7년이다. 일단 제한의 지위가 만료되면 채권자는 당신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수 없다. 그들은 여전히 빚을 얻으려고 시도할 파워볼사이트 수 있지만, 그들은 단지 소송을 제기할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들이 가질 수있는 작은 변화가 있습니다. 수행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예산에 맞게 지불 평야를 준비하고 선불 카드로 순위를 재구성하는 동시에 지불하는 것입니다.

가격 태그를 계산하지 않고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 각 분 카드 옵션에는 다양한 비용과 요금이 포함되며 연회비는 1 요소입니다. 카드를 양수하는 방법을 조사해야 할 때 총 소유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실제 첫 번째 카드가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개인이 신용 카드를 얻어야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이 간단한 사실에 대한 주된 이유는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이고 편리한 신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불이나 거래가 더 쉽고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oneDebit 카드를 얻음으로써 얻을 수있는 다른 프로모션과 함께 인센티브가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완전히 돈을 지불 할 수있게합니다. 손, 구매를 위해 연하장 회사로부터 빌리지 않음 ATM 카드는 일종의 지불로 자신의 플러스와 마이너스를 사용하여 온다.

연회비 예비 연도는 어떻게 되나요? 일부는 초기 연회비를 면제하거나 큰 연회비를 부과한 다음 나중에 연회비를 지불하고 연회비가 주머니 차이인 것처럼 보이는 월간 유지 보수비로 차액을 지불합니다

앨리슨 당신은 카드 또는 paypal 스트레스 버스터라는 전자 책을 작성했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당신은 사람들이 그들의 카드를 절단해야하는 모든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당신은 단지 웹 사이트로 좁혀해야하는 경우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얻을 수없는 이유의 세 가지 이유, 그들은 항상 무엇이 될 것인가?

첫째, 카드 사용 수수료, 특히 연간 비율 및 추가 요금에주의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요금을받는 것은 정상입니다. 학생들은 신용 기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어떤 관심 등급에도 정착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고려할 수있는 첫 번째 것은 당신이 각 카드를 개최 한 장소입니다 과도한 열정은 단지 당신의 신용 순위와 포인트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가장 오래된 신용 라인을 다이싱 할 것입니다 대신 높은 잔액 또는 APR을 가진 새로운 카드를 찾고 있습니다 그 잔액을 이전 카드로 이전, 서로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여 카드가 총 신용 채권의 30 %를 넘지 않도록하십시오 이것은 중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45 %에 도달하면 당신의 신용 순위가 오르기 시작할 것이다

나는 우리 모두가 일정량의 공부를한다고 생각한다.

나의 부모님은 항상 돈에 대해 매우 합리적이었고 저축의 중요성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신용 카드에 관해서는 23 세에 처음으로 그것을 얻었습니다. 나는 몇년 동안 해외에 갔다. 그것은 작은 한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의 최악의 신용 카드 년은 20 대 후반이었습니다. 나는 독신이었고, 잡지에서 일하고, 화려한 옛날 시점을 보냈습니다. 쉿!그러나 지속 가능하지 않은 성과를 내기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빚을 갚기 위해 여분의 돈을 벌어야하는 여분의 시도는 좋고 힘든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돈에 대한 건강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너무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