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상적인 상황은 두 개의 신용 그래픽 카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하나의 카드는 당신이 사람을 활성화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신용 계좌에 그것이 활성화되기를 원한다.

신발 상자에 그것을 집에 보관하고 그것을 고려하고 잊어라. 두 번째 카드는 당신이 가스를 구입하고, 가스도 없이, 사탕이나 점심 스낵과 같은 작은 일에 그것을 사용한다.

적어도 하나의 상점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신용 점수는 여러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하나는 신용 카드를 선택하는 횟수가 하나의 범주이므로 환상적인 회전 계정을 갖는 것이 필수적입 구글결제현금화 니다. 나중에 개인 또는 무언가를위한 시스템을 얻으려면

실제 또는 다른 것들로부터 현금을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을 관찰하는 수수료는 또한 더 높을 것입니다. 현재의 재정 상황에서 현명한 선택을 하고 있는 적절한 크기의 타이어를 만들 수 있는 유형에 관한 연구 숙제를 완료하는 개인

어떤 사람들은 신용 카드에 평형을 유지하는 것이 신용 기록을 향상시킬 것이라는 잘못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실제로 신용보고 기관은 지불하는 청구서의 수를 알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습니다. 매월 전체 잔액을 지불하고 불필요한이자 지불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잊지 마십시오. 모든 카드를 미리 사용하십시오. 카드를 피하면 비활성 카드로 바뀌고 너무 비활성 카드는 순위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또 다른 것은 이 카드들이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사실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안전한 가게 카드를 얻는 것은 더 쉬워지기 위한 것이지만, 여전히 안전하지 않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이 물건들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조사해야 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과 관련된 더 높은 이자율을 가진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 더 높은 이자율을 가진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기 쉽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대부분의 높은 관심 비즈니스 카드에 대한 자격을 높은 품질의 신용 점수를해야합니다하지만, 당신은 하나를 얻을 관리하고 책임감있게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지구에서 더 나은 신용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 회사는 연회비 (1 년 동안)와 월별 유지 보수 비용 (첫 달 동안)이 초기 신용 한도에 어떻게 청구되는지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시 세계를 변화 시켰습니다. 공물 카드는 실제로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오, 그리고 그것은 처음에 보장 된 승인을 가르 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가솔린 신용 수제 카드를 사용하려는 노력에 적절한 신용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문제가되는 평균 신용보다 더 나은 신용이 필요합니다. 우연히 당신이 괜찮은 신용으로 그들 중 하나를 파낼 수 있다면, 이자율은 실제로 훨씬 더 높습니다. 이것은 결국 펌프에서 더 많은 비용이 들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카드를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중요하고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결정하는 도로에서 봉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실제는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해 철저히 취해 져야합니다. 당신의 신용 카드는 당신의 필요 내에서 우선 순위가 매겨 져야합니다. 일부 비상 거래뿐만 아니라 사치품과 같은 다른 비용은 현금 크레딧으로 지불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거래를 위해 두 번째 또는 옵션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옵션 # 2 두 번째 기회 신용 초대를 신청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신용은 약 15000 달러 또는 300 달러가 될 것입니다.하지만이 지원은 게임으로 돌아갑니다. 이제 이것은 가장 큰 트릭이나 허점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그녀는 이것이 그녀의 좋은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칠까봐 걱정했고,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했다. 나는 그녀에게 그것을 수리할 수 있는 어떤 팁이 있는지 알고 싶었다.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그것이 좋다고 말했다. 그리고 내가 이유를 설명한 후, 그녀는 상당한 역할을 이해했고 훨씬 더 기분이 좋아졌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신용등급을 제대로 사용한다면 종종 당신의 신용등급에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거나 이해할 때 나를 믿게 했다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통해 빚을지는 두 번째 이유는 이들이 매일 밤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의 규칙을 따르면 전체 기간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현금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아직 지불하지 않은 이자율이 확실히 올라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입한 물건에 돈을 써야 합니다. 그냥하지 마세요. 좋은 비상 사태가 발생하면 청구서를 지불하지 못하게됩니다. 전적으로 한 달, 그건 이해할 수 있고, 최소한의 돈 외에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지불하고,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반죽을 껍질을 벗기도록 해. 오, 그리고 낮 시간에 꼭 돈을 내도록 해.

선불 신용 카드는 실제로 신용 한도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 카드로 지불을 추적하고 제어 할 수있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부채가 쌓이고 상환 될 때까지 은행 계좌에 구매를 청구하는 것은 너무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