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보상 여기에 즐거운 부분과 약간의 현금 만들기가 있습니다. 신용 카드가 너무 좋은 이유는 (우리가 신용을 기반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 때문에가 아니라 우리가 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구매에 대해 보상을 받는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보상이있는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카드입니다.이 카드는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귀하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카드는 귀하가 원하는 곳으로 가기에 충분한 정기적 인 전단지 마일을 얻기 위해 상당한 달러 구매를해야합니다. 따라서이 카드에 유혹을받지 않도록하십시오.

당신은 50 % 라인 아래에 제공되는 잔액을 유지해야합니다 $ 50000의 신용 라인이 있고 잔액이 $ 47500이면, 당신이 시간에 지불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신용 등급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해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위해 전혀 정체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카드를 냉동실에 넣거나 사물함이나 상자에 묻혀있는 높은 선반과 같이 빨리 갈 수없는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이 개념은 신용 카드의 혜택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의 수많은 유혹은 신용 카드가 너무 편리하다는 것입니다. 신용 한도를 치기 전까지는 거부 당하지 않을 것이며 은행 계좌에 즉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문제는 많은 개인이 빚진 금액을 지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신용카드, 그래서 그들은 최소 지불을 하고 이자를 축적하기 시작한다.

이것은 당신의 빚을 갚기 위해 계속해서 고군분투하는 악순환을 시작할 수 있다.

사용되는 혜택 계획을 조심하십시오. 먼저 보상을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해야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둘째, 제공되는 보상이 귀하의 생활 방식에 맞는지 알아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카드보다 더 높은 이자율과 연간 비용을 가지므로 혜택이있는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간단하게 자르고 카드 더미를 개발하면 카드를 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계정을 닫지 마십시오. 신용 보고서를 죽일 것입니다. 전혀 사용하지 않는 계정이 있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월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유리한 신용을 개발합니다. 이상한, 그러나 그것의 진짜. 그래서 실제로 많은 계정을 가지고 있으면 모든 것을 지불하는한 신용 보고서에 도움이됩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마찬가지로 보안 카드라고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계정에 입금 한 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호됩니다 선불 신용이 정기적 인 월별 지불을하기 위해 활용 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직불 카드와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신용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과 같이 더 유용합니다, 신용이 없거나 최근에 파산 한 경우 안전하고 안전하게 신용을 복원하는 데이 카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실제로 지난 5 년 동안 호소력이 크게 증가했습니다.이 카드의 인기 증가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전통적인 충전 카드를 포함한 금전적 위험을 깨닫고 있다는 사실에 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지갑에 넣지 않고는 간단히 지낼 수 없습니다. 또한 기존 신용 카드에 대한 승인을받지 못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선불 카드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카드는 신용에 관계없이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등급 또는 점수 그렇다면, 올해 이후 시장 소액결제현금화 에서 가장 좋은 선불 신용카드는 무엇인가?

혜택이있는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카드입니다.이 카드는 귀하의 생활 방식에 따라 유용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이 카드는 일반적으로 귀하가 원하는 곳으로 가기에 충분한 빈번한 전단지 마일을 얻기 위해 상당한 달러 구매를해야합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별 식별 번호)이 필요합니다. 이는 사기성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선불 신용 카드라고도하지만,이 신용 카드는 본질적으로 진정한 신용 실체가 아닙니다. 조금 당황 스럽습니까? 내가 더 설명해 줄게

많은 양의 캐시백 카드가 낮은 종류의 부분 상환에 있으며 약 1 %에서 2 % 사이에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카드 제공 업체 중 5 %로 캐시백 비율을 높이는 패턴이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5 % 캐시백 비율은 일반적으로 주유소, 약국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 한 금액에만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이 항목 중 5 %만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지만 5 %를 돌려받는 것은 중요한 이미지입니다. 인 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