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런던은 훌륭한 쇼핑 경험을 할 수있는 활기찬 도시입니다.런던의 쇼핑 아울렛은 다양한 취향에 맞으며 실제로 런던을 세계적인 수준의 쇼핑을위한 특별한 센터로 만들었습니다.가장 선호하는 장소에서 가장 훌륭한 브랜드 이름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쇼핑은 매우 흥미롭고 긴장감이 없습니다. 쇼핑에 종사하면서 손과 눈이 더 바빠지고 쇼핑 파트너 또는 계정 소유자가 현금 카운터에 동정심을 갖게됩니다.

내 아이들 친구들이 끝났을 때, 그들은 함께 쇼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카트를 리틀 티크 (Little Tikes) 주방으로 가져 와서 약간의 스낵과 주스를 선택한 다음 그의 코티지 플레이 하우스로 향합니다. 나는 그가 지금 성인샵 그의 모든 간식과 장난감을 공유하는 방법을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 다른 포인터는 쿠폰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정기적 인 쇼핑에서 이러한 모든 쿠폰을 보관하는 것에 지쳐서 메일을 관리하고 메일 북을로드합니다 대부분의 종이 쿠폰은 쓰레기로 끝납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이러한 할인 쿠폰을 보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당신은 구글을 사용하여 쿠폰이나 마케팅 코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많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온라인 쇼핑이 쇼핑몰에 비해 그것의 주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이 위험을 무릅쓰고 싶지 않은 몇 가지 단점들이 있다!처음에는 쇼핑하러가는 각 제품에 대한 배송료가 있습니다. 새 TV를 구입하려는 경우 쇼핑몰에서 새 TV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가까운 소매점이기 때문에 단순히 비용을 지불하고 자동차 뒷좌석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제품은 가정용 식료품과 같은 쇼핑 센터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통조림 식품, 소독제 및 기타 가정 용품은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대신 가장 가까운 쇼핑 센터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쓸모없는 생각이야!

SM Mall of Asia – SM 그룹의 지점 중 하나 – 아시아에서 가장 큰 쇼핑지로 생각하십시오.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는 스케이트 타는 사람과 어린이가 쇼핑을 마친 후 얼음을 통해 미끄러질 수 있는 아이스 스케이팅 장이 있습니다.

현금의 대부분은 도시에 거주하기 위해 필요한 일상적인 것들에 투자 될 것입니다. 생활을 위해 우리는 실제로 한 달에 한 번 쇼핑을 선택합니다. 쇼핑은 우리가 돈에 대해별로 생각하지 않는 이벤트입니다.

온라인 쇼핑을보다 저렴하게 만드는 한 가지 기술은 쇼핑을 두 개의 상점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Amazon이 종이 타월과 세탁 제품에 대한 최고의 제안을 가지고 있다면, 그 중 몇 가지를 요구할 때까지 기다리고 매주 Amazon에서 그 주를 찾으십시오. 다음 주에는 치즈와 야채 및 과일에 대한 최고의 제안을 제공하는 다른 곳에서 매주 쇼핑을하십시오. 한 두 곳의 상점에서 한 달에 한 번씩 쇼핑을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달 Chidlom을 위해 저장할 수있는 제품에 대한 거래가 있습니다 – Ploenchit 시장은 국내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세계적인 매력적인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시장 모두 가이드 라인 Chidlom – Ploenchit 값 비싼 쇼핑 경험을 위해

Oxford Street, 유럽에서 가장 번화한 쇼핑 거리 중 하나는 300 개가 넘는 상점이 있습니다. 런던의 유명한 쇼핑 상점 중 하나인 Selfridges는 옥스포드 스트리트에 있으며 10 에이커가 넘는 공간을 6 층으로 덮고 있습니다. Topshop은 개인의 취향에 맞는 고급 스타일의 장치로 이곳에 있습니다. 리젠트 스트리트는 모든 예산 제한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중간 가격의 짧은 기사를 찾을 수 있는 쇼핑 메카입니다. Marks and Spencer, WH Smith Debenhams, John Lewis, Boots, Bhs, C & A, Hamleys 장난감 가게가이 거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곳입니다.

판매자가 제공하는 구매자 가이드 북을 읽는 것은 항상 좋습니다.이 약관은 잘못된 휠 배달, 현금 환불 및 기타 문제가 발생할 때 휠 판매자가 설정한 약관으로 구성됩니다.이 방법을 따라 오류가 발생하고 잘못된 금속 휠 또는 오작동하는 휠이 제공 될 때 도움이됩니다

비교 – 의류를 검색 할 때 많은 사람들이 비교하여 돈을 절약하고 원하는 것을 정확히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좋아합니다. 웹을 사용하면 몇 분 안에 모든 것을 쉽게 비교할 수 있으므로 의류 구매에 대한 영리한 선택을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나는 쇼핑 디자이너 레이블의 작은 습관을 가지고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내 것과 같은 작은 마을에서 찾기가 어렵습니다.하지만 패션과 의류는 초대 온라인 사이트에서 거대한 의류 창고 상점에 이르기까지 온라인으로 만연합니다.

온라인 쇼핑을 편리하게 만드는 것은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존의 벽돌과 박격포 매장을 후원할 때 샤워을 하고, 적절한 옷을 입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