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것을 인정합시다 당신은 싼 작은 콘도미니엄을 업그레이드에 미화로 가득 차있는 은행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돈으로 과다 지출하기 쉽습니다 결코 다시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올바른 현금을 사용하지 않으면 아무도 집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차이의 마진은 가깝습니다

30 년 동안 한 달에 25 달러를 절약하고 투자에 8 %의 연간 수익을 올릴 수 있다면 일시 중지하여 29,34647 달러를 찾으십시오. 은퇴하기에 충분하지는 않지만 Eu로 이동하십시오. 30 년 동안 7 일 동안 25 달러를 투자 할 수 있다면 $ 127,95353로 끝납니다. 당신이 저축하고 투자 할 때, 당신은 더 많은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Visualize, under-inflated 타이어는 당신의 현재를주는 결과를 낳습니다. 출근하는 길에 아침 커피를 마시고 당신이 종종 상당한 상품을 완성하기 위해 투자할 돈을 투자한다.

투자 컨셉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꾸준한 이익과 같은가? 이것을 염두에두고 밤에는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투자가 줄어들고 개선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아니면 리더에게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자금을 넘겨주는 것을 선호하십니까? 당신은 당신의 지불금을 투자 할 때 최소한의 위험을 좋아합니까? 당신이 어떤 종류의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인지 생각해보라. 이것은 당신이 구매를 위한 금융 차량을 트링킷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얼마나 정확한 가치가 있는지 싱글 친구 다세대 투자의 큰 차이점은 가치가 어떻게 결정되는지입니다. 단일 주택 가치는 비교 가능한 주택 소유자의 판매를 살펴봄으로써 결정됩니다. 주택은 평방 피트 당 가격이 책정 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유사한 부동산 판매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가격이 아닙니다. 다세대 부동산 가치는 소득에 따라 달라집니다.

접근할 수 없는 자금 당신의 재정은 유동적이지 않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팔 수 있는 저축 계좌나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다 당신의 돈은 세금 유치권이 상환될 때까지 묶여 있을 것이다 아마도 일주일, 한 달, 한 해, 또는 소유주가 상환하지 않을 때가 아닐 것이다 세금 유치권을 쓰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을 선호하는 돈을 사용하지 마라!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낮게 구입 – 높게 판매하십시오. 주식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고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를 공유해야 합니다. 우리는 전략을 이해하고 스틱을 줄여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탐욕에 산만 해지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순 투자 계산기를 실행하여 단순히 지출을 줄임으로써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투자하는 데 많은 돈이 들지 않습니다. 터치를 투자하고 시간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축을 10년 동안 고려하여 투자하는 것보다 완벽한 기회에 조금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식 증서는 종종 당신이 벤처 기업의 금액을 보유하고 있음을 선언하는 종이입니다. 회사는 자금 확장, 고용, 광고 등을 위해 주식을 판매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관리는 회사의 성장을 돕습니다. 주식을 선택하는 개인은 실제 이익 또는 손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전략은 투자자가 장기간 보유 할 사업을 찾는 것입니다. 그들은 우수한 장기 성장 선택을 가진 매우 건강한 회사를 찾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스스로를 염려하지 않습니다.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 그들은 그들이 사는 조직에서 가치를 위해 나타나고 좋은 구매를 찾을만큼 인내심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일종의 배당금을 검색합니다. 배당금을 재투자하여 수익을 확대합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고, 여행 중에 더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성공적으로 헌신하기를 원한다면이 시장에 대한 일정 수준의 연구와 지식이 필요합니다. 혼자서 짧게하지 말고 투자 계획을 인식하고 라이프 스타일과 조화를 이룰 것입니다. 그런 다음 투자를하기 전에 이동하고 재무 계획자를 만나십시오.이 방법으로 당신의 재무 계획자는 투자 유형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재정 목표에 도달해야합니다. 어떤 기술의 척도가 필요하다. 현금을 잃을 가능성이 항상 있기 빙본 때문에 확실한 측면으로 구성된 투자는 거의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중요한 점은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시도하고 연구를 하는 것이다.

구독자 목록을 만들고 이전 투자는 충동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투자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누구나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먼저 필요를 물리 치고 목표와 의도로 매우 간결해야 합니다. 길을 잃지 않거나 큰 실수를 저지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것의 의무 공개로 알려진 여러 보호를 투자하는 단일 가족에서는 구매자를 보호하기 시작하는 출발점에 놓입니다. 확실히한 가족 부동산 중개인이나 판매자는 주택에 곰팡이가 있거나 상업 투자에서 동굴에 있는 기초가 있음을 알고 있는지 공개해야 합니다. 판매자는 모든 것을 공개할 필요가 없습니다.